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유라줌마 바람났네

마실이 고백합니다.

 

돌고 돌아 시간은 돌고 돌아 제 나이는 돌지 않고

숫자만 늘어가겠죠............?

 

시작부터 왠 푸념이냐!!! 크크크

토요일이 되어 다시 돌아온 여러분의 유라줌마입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으로 여러분을 만나야하나 굉.장.히 고민했어요.

 

이번주에는 제가 부엌에 들어가는 놀라운 일이 벌어졌거든요

(평소 귀찮아서 부엌에 가지도 않음.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여자임)

무엇인고 하니? 맛나는 토스트 요리로다~~~!!!

 

그래서 이번주에는 토스트 만드기를 포스팅!!!!!!!!!!!!! 하려고 했으나 ^^

더 중요한 사항을 전달해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말이죠!

 

사실 며칠전에 함께 마실을 하고있는 뽀돌이님께서 포스팅을 하셨던 것과 같은거예요.

겹쳐지는 건 사실이지만!!! 그만큼 중요한 일이구요!

지난주부터 거의 2주정도 제 삶의 전부를 차지한 일들이라서요^^;;;

근 2주간 한게 아무것도 없어요. 이것밖에............ 이것들이 너무 큰 과업이었어요..

 

고것이 무엇인고??? 하니~~ 고거슨 바로바로

마실의 전시회 & 연말파티 로다!!!!

 

우리동네 커뮤니티 카페 더숲에서 진행되구요.

전시회는 2012년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파티는 전시마지막날인 22일에 진행됩니다.

파티날에는 하루종일 행사들이 진행됩니다요.

밤에는 연말파티도 진행됩니다.

 

마실의 전시와 파티가 궁금하신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직접 참여하실 수 있는 행사들이 많이 있고

진행중인 이벤트가 있으니! 거침없는 참여 부탁드려요~

 

제가 진행하는 부스도 있어요. 오실거죠?

날 보러 와용!날 보러 와용!날 보러 와용!날 보러 와용!날 보러 와용!날 보러 와용!

 1. 전시회에 올린 글을 보시고, 포스팅 된 글을 읽으신 후에

카페 벽 한쪽에 있는 마실 회원들의 프로필 아래에 '좋아요'스티커를 붙여주세요!

 

2. 전시회에 오셔서 마실의 전시회에 관련된 글이나 현수막등의 사진을

인의 SNS에 홍보해주시는 분 께는 카페 더숲의 음료 500원 할인을 해드린답니다~

 

3. 마실회원들끼리 해오던 릴레이소설이 있습니다.

릴레이소설에 이어서 참여해주시는 분들께도 카페 더숲의 음료 500원 할인을 해듧니다!

 

 * 500원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 40명이며, 조기마감 가능성이 있답니다!! *

 

 

저는 전시회와 파티준비로 근2주정도 밤에 잠을 잘 못자서요ㅠㅠ

밤에 잠을 못 자는 습관이 생겨버린 것 같아서 좀 걱정이 큽니다.

이제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어요. 내일이면 전시가 시작하겠죠!

저희는 각자 자신의 장점과 기술들을 살려서 이번 전시 및 파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포토샵을 잘 하는 뒷토오빠가 프로필 작업을, 기술적 능력이 좋은 뽀돌이오빠가 책 작업을,

아이디어가 좋은 오이지언니가 로고작업과 초대장을, 그리고 더숲지기 언니들의 든든한 빽(?)을,

저는...... 기술적 능력보다는 손과 발 그리고 시간을 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초작업들이라고 할까요? 기술적 작업 들어가기 전의 자료 모아서 정리하기 등등?ㅋㅋㅋㅋㅋㅋ

노가다......ㅋㅋㅋ이래서 멍청하면 손발과 몸이 고생하는거에요.

 

준비를 함께 하지 못한 회원들도 있어요! 학생이거나 직장인이라서 함께하지 못한 점!

전혀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되니까용 헤헤 너무 걱정말아요.

여력이 되고 시간이 되는 사람이 하면 되죠.

상부상조! 대신 제가 못하는 일은 여러분이 하실 수있는거니깐!!! 흐흐

 

저는 전시 준비와 파티 준비에 한참 더 열을 올리러 이만!!!!!

오늘의 포스팅 마무리할게요^_^

 

 

모두 카페 더숲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