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윈도우페인팅 따단!

 

 

짜잔! 드디어 오이지 펜을들고 돌아왔습니다.

이번달은 너무 바쁜달..

퇴직준비에다가 새로시작한 일로인해 너무 바쁜 생활을 보내고있지만

그래도 저번주부터 포스팅은 꾸준히 열심히 하는 중이랍니다^^

 

이번엔 더숲의 오픈기념으로 한 윈도우페인팅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밤 11시 달달구리언니의 부탁으로 슝 달려가 나무를 그렸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아래에 그려져있는 나무가 달달구리언니의 작품!

언니는 저에게 SOS를 쳤고 전 맥주 2병을 함께 들고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질수없다는)

 

 

 위에 그려져있던 나무가 짠! 이렇게 변했다능 ㅋㅋㅋㅋ

달달구리언니는 글씨에 소질이 있고 전 그림에 소질이있나봉가봉가?

뭔말인가봉가? ㅋㅋㅋㅋ

그리는데엔 40분! 언니랑 수다떨면서 그린거치곤 빨리그린거 같다는!!!

아쉬운게 있다면

구도를 잘못잡아 뚱띵이가 된 나무..절 닮았네요..하하하하하

 

글고 다음 사진은 꽃을 그렸습니다.

특별 숲지기언니들의 부탁으로 이번엔 꽃을 그려봤는데요

 

 자세가 너무 불편하무니다 진짜진짜진짜 저 꽉끼는 스키니..살찐 내다리..

감당하기 너무 힘들었지만 언니가 타준

카페라떼 한 잔으로 불끈 힘을 솟앗다는 ㅋㅋㅋㅋㅋㅋ

 

 

 

 

 

어떠세요 이쁜가요? ㅋㅋㅋㅋㅋㅋ

전 윈도우페인팅을 그리고 미술을 배워본 적없는 뇨자로서..

그래도

이정도면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아닌가 더 발전해서 더 좋은 그림을 선사하겠슴돠.

 

다음 포스팅은 다이어트에 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요즘 다이어트에대해 잘못된 지식을 갖고계신분들이 많아

폭풍 강의 들어갑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