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선릉 브런치카페 코코브루니~♥

All Natural Handmade

Coffe & Desserts cafe

 

                                                                                             사진출처 코코브루니 www.cocobruni.co.kr

 

 안녕하세

오이지가 돌아왔어요

오늘은.. 좀비컨셉으로

아이폰5s를 바꾼기념으로

달달구리언니가 찍어준

(밤새 같이있었따능.. 잠도 같이잤다.....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떡진머리... 일어나자마자 씻지도않고 그냥

옷 주섬주섬입고 나왓다는

왜냐!

오늘은 코코브루니 선릉점을 가야하기때무네!

부랴부랴 준비하러 집으로 GoGo!

 

자 준비하고 따단!!!!!!!!!!!!!!!!!!!!!!

직장 선생님을 만나 바로 고고고고!

와 아이폰5s 화질 좋네요(깨알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브루니의 커피는

일단 공정무역 커피

숙련된 바리스타

스페셜티커피인증(CSC)을 받은 커피랍니다.

홈페이지인용...................................................................

 

 

 

자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와이파이도 다켜져요!

너무 깔끔하게 벽면에 쏵 페인트로 해놨더라구요

 

 

 

뭔가 느낌이 액자속에 액자가 있는 느낌!?

사진을 잘찍어보려고했지만 벽때문에 사진각도가 잘 안나오더라구요

1층 2층 다 넓습니다!!ㅎㅎ 

 

 

브런치도 있구요!! 케익 초콜릿종류!

디저트 종류가 많죠!?ㅎㅎㅎㅎ

옆에는 코코브루니의

선물용 텀블러와 컵과 노트가준비되어있으니

구경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 나와요!

 

 

 

실제로 보면 정말 액자속에 액자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돈만 있다면 집도 이렇게 꾸미고싶을정도로 이뻐요

 

우리가 시킨 브런치는

CoCo Benedict 코코베네딕트

수제 곡물빵, 수란, 베이컨, 토마토가

머쉬룸&스피나치 샐러드와 잘 어우러진 브런치입니다.

Price 13.000원!

Vongole Pasta(Hot&Spicy) 봉골레파스타

신선한 조개와 쫄깃한 파스타, 타이고추의 매콤한 조화

price 14.000원

 

 

 

Layer tarte 레아타르트

두가지 다른 치즈맛의 조화 상큼해서 맛나더라구요!

Price 6.000원

 

 

약도

 

그냥 아침에 잠깐

허세부리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 가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일단 커피도 맛있고 브런치도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