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HDC Fam' Collaboration Video / Swings - 불도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등장한 장박사입니다~
매주 꼬박꼬박해야하는데.. 제가 일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졌네요ㅠㅠ

그치만 그동안 좋은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차근차근 풀어드릴게요~ㅎㅎ

우선 오늘은!!
아주아주아주 핫이슈가 되었던 동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동영상 속의 주인공들 입니다~

WOW.....

멋있네요ㅋㅋㅋㅋ
아 다시봐도 멋있습니다.... 허허허허

오늘은 바로!!!
홍영주 댄스학원의 강사진들이 모여 만든 콜라보레이션 영상입니다~!!
-(홍영주 댄스학원 http://www.hongyoungjoo.com/)

안무가들은
HANMOI, MINSTYLE, KWAK
이렇게 세사람입니다!!

그리고 위 세사람에 관해서는..
한주에 한명씩 걸쳐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ㅡ^

그리고 오늘은!!
이들의 안무!!!

SWINGS의 불도저
라는 음악의 춤 동영상을 보시겠습니다~!!

Swings - 불도저
 'HDC Fam' Collaboration Video
HANMOI X KWAK X MINSTYLE

이쯤에서 한가지 더 ! ! !
말씀드리자면요~

동영상의 마지막부분에 나오는
Special Staff에 있는
Layon !!!!

이게 바로 제 Dancer Name 입니다ㅋㅋㅋ

네...
제가 촬영했습니다!!
장박사가!!!!!!

하하
그냥 자랑하고 싶었어요..^^;;;;;

아무튼~
페북에서 이 영상을 보시거나 그러면..
좋아요를 퐉퐉퐉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ㅡ^

그럼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

모두들
역시나!!

Lucky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