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HDC FAM - "KWAK"

안녕하세요~!!
4월의 첫째주 포스팅을 하러 온

장박사입니다 ^ㅡ^

이번주 다들 잘 노셨나요~??
벚꽃이 예정보다 1-2주 정도가 앞서 피는 바람에
벚꽃축제들이 난리가 났다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이번 주말은 여기저기 사람들로 한가득@ _@

그치만 확실히 벚꽃이 이쁘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어떤 글 중에..
벚꽃의 꽃말이 중간고사라고..ㅋㅋㅋㅋ
중 고 대 학교를 다니는 대한민국 학생들은
벚꽃이 피면 긴장해야된다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올해는 그래도 걱정을 던 것 같아 보입니다!!
학생들도 잘 놀러 다닐 수 있는 시기였던 것 같네요^^

어찌되었든~!!

오늘은 불도저팀의 KWAK이라는 분의 영상을 조금 올려드릴까 합니다~

본명은 곽성찬으로!!
....
더이상 아는 정보가 없습니다 하하하하

지난주 MINSTYLE과 마찬가지로 HDC(홍영주 댄스 센터)의 소속이며
역시나 실력 있는 강사이지요~

무엇보다 엄청 친절하시고 세심한 것 같습니다!!
스태프들도 챙겨주시는 세심함ㅠㅠ
감동.......

사실 불도저 영상에 한모이가 스태프들을 깜빡하고 영상을 만들었는데!
KWAK님께서 손을보아 마지막에 SPECIAL STAFF라는 타이틀로 저희의 이름도 올려주시는 센스를 발휘한건 안비밀~

 [HDC PRESENTS] Ace hood - It's going down
KWAK & N_BJ

이건 곽성찬님 혼자 하신게 아닌 것 같은데요~
나중에 N_BJ라는 분에 대해서도 공부해 봐야 하겠네요!

HDC PROCLASS STUDENTS
Ciara - Overdose / choreography by KWAK

이건 프로클래스 라는 것 보니..
확실히 KWAK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도 잘하시는 것 같네요~!!

아래는 KWAK님의 수업 영상입니다~

[HDC]앤드류 최 - 그 XX STYLE HIPHOP choreo by KWAK

네!!
오늘의 영상은 여기까지~!!

하하....
작년에 비해 포스팅의 길이가 많이 짧아졌죠..??? ^^;;

제가 이제는 유일하게 일 없는 날이 일요일뿐인지라..
포스팅을 포기할 순 없지만, 시간에 쫓기다보니
짧고 굵게 가는 방식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하 하 하 하

이해해 주실거죠 ?

무튼...결론은!!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번주도 역시 LUCKY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