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HDC FAM' - HANMOI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는 장박사입니다~!!

하 하 하

너무 힘드네요

다짜고짜 무슨 말이냐구요?

그냥 뭔가 제가 원하는 일들을 항상 혼자 하는 느낌이라 힘드네요

혼자할 자신은 없고 사람들과 함께 할 자신은 있었는데

이것저것 혼자 하게 되는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단은 화이팅..!!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은!!

HDC FAM의 안무가 3명중 마지막 한명 HANMOI 입니다~!!

물론!! 제 친구이기도 하지요~^ㅡ^

자랑스럽네요 뭔가 흐흐

물론 HDC 프로젝트 팀원은 더 있는데...
불도저엔 세명의 이름뿐이 없어서 세번째를 끝으로 포스팅 HDC편 막을 내립니다!

일단 간단하게 홍보~!!

불도저가 나름 대박을 쳐 준 덕분에!!
HANMOI가 워크숍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ㅎㅎ

친구로써 아주아주 기쁜 소식이지요~!!!!!
혹시라도 안산에 거주하시거나 그 주위 분들은 워크샵을 들으러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HANMOI는 몇 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럼 이제!!
그동안 새로운 동영상이 있을테니.. 한번 볼까요~??

아, 참고로!
오늘은 3가지 영상이 준비되었는데..

HANMOI의 세가지 모습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우선, 첫번째 영상

 HANMOI Choreography 
40(Forty) Bravo

위 영상은 딱 보면 아시겠지만~!!!
URBAN 스타일에 가까운 안무입니다!!

한모이의 안무가 정말 계속 늘고 있다는게 눈에 띄게 보이네요...!!

굿굿~

 바로 이어서 다음 영상입니다!!

28 jiggyj & hanmoi - hiphop
SAC 스트릿댄스 퍼포먼스 대회 - By lEtudel(영상제공자)

이것은!!

jiggy J 라는 이름의 댄서.. 황지혜님과 함께 한 HIPHOP 동영상입니다!!

wow~

이 둘은 댄서계의 아주 공식적인 커플이라는거~!!

여자친구분도 역시나 잘하시죠... O_O;;

그리고 마지막 영상은

 Real Fresh Vol_1 SF_2
Hanmoi (YoungBoss) vs Semi (Raw23)

마지막 영상은 HANMOI의 배틀 영상입니다!!

그 말은.. 즉!!

FREE STYLE 영상이라는 뜻이죠~ 하하

배틀을 하도 다녀서 그런가~?

뭔가 센스가 굉장히 좋아진 것 같다는...

아~

무튼무튼!!

오늘의 포스팅 역시 여기서 마치겠습니다^ㅡ^

저도 빨리 열심히 해서 이것저것 본격적인 활동을 해야겠어요!!!

화이팅!!!!!!!! 아자!!!!!!!!!!!!

 

모두들 LUCKY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