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1.2.3월 다이어리 꾸미기- SIMPLE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다이어리 꾸미기로 돌아온

러블리팍!!

 

저같은 경우는 심플하게 다이어리 꾸미기를 가장

사.랑.하는

 

여러가지 색칠하는걸 좋아하지 않는

그냥 펜으로 끄적끄적 거리기 좋아하는 타입이라

저만의 스타일을 존중해주세요...ㅠ_ㅠ)

 

그리고 초보라서 일단.....................

많이 부족하다는점 양해바라며

시작하겠습니다.

 

 

차례대로 1월 2월 3월 이예요 ㅎㅎ

저같은 경우엔 주로 스티커를 많이 이용하는 편이구요

작년까지만 해도 세밀하게 다 그리구 색칠하고 했는데

직장을 옮기면서.. 귀차니즘도 있고..

이번년도엔 스티커가 이쁜게 많이 있어서 그런지

활용하고 싶더라구요!!

 

 

 

요건 제가 퓨리 장만한날!

 

 

 

 

 

요건 스냅백 장만한날..은근 산게 많네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요기까지

제가 쓰는 다이어리는

이철수의 다이어리로

판화 이철수를 네이버에 검색하시고 다이어리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깔끔해서 쓰기 좋아요 ㅎ.ㅎ

 

앞에 보시면 포스팅도 해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