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피포페인팅&아이패드에어케이스


안녕하세요

오이지가 을 들고 돌아왔어요!!


오늘 소개할것은 피포페인팅 & 모시 아이패드에어케이스 입니다.


먼저 피포페인팅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취미로 피포페인팅을 하게된 이유는

생일날 제가 좋아하는 샴고양이를 선물받았어요

직접 색칠했다길래 이게 뭐냐물었더니

피포페인팅이라 하더라구요!!


위메프에서 검색창에 d.i.y라고 검색하면 6900원짜리 피포페인팅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나서 친한 쌤과 함께

폭풍 주문을 하기 시작하였고 

집 앞 카페에 가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죠


피포페인팅의 장점은

명화뿐만 아니라 마음에 드는 그림을 직접 내가 그릴 수 있다는 거예요!





짠짠!!

제가 그동안 완성한 피포페인팅이예요!





제가 완성한 작품들이예요 ㅎㅎㅎㅎ

원래 달 배경이 푸른색인데 

갖고있는 색상이 많다보니 짙은회색으로 덮었어요 ㅋㅋㅋ



재료소개를 해드릴게요 

피포페인팅을 주문하면 

붓과 물감 그림판이 옵니다! 




그림판에는 번호가 써져있어요 ㅎㅎ 그래서 

이 번호에 맞는 물감을 가져와서슥슥 칠하는 겁니다.

전 한 5겹씩 칠한거 같아요 

물감도 모잘라지 않게 듬뿍 주시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하나 주문할때마다 붓은 2개씩 오는데 

전 주문한게 많아서 그런지 붓이 많이 모였네요 ㅎㅎ


아직 장미꽃은 완성하지 못했지만!!!! 

다음 포스팅엔 완성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번엔 아이패드에어케이스

 Moshi Apple iPad mini or Air Versa Cover를 소개할게요


★ 

별 5개를 주고싶네요 진짜 


이 케이스는 한 3개월 고민한거같아요 

원래 썼던 케이스가 너무 무거우서

이게 아이패드 에어인지.. 아니면 아이패드3인지 헷갈릴정도로

손목도 너무아파서 최대한 가벼운 케이스를 알아보고있는 도중에

이케이스가 눈에 똬!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뒤에 케이스가 투명이라 이쁘게 애플 로고까지 딱 보이고 






다양한 각도로 세울수도 있어요 ㅎㅎㅎ

전 진짜 강추입니다.

색상도 

분홍.그린.남색.회색 4가지 색상이고 

가격도 인터넷가로 5만3천원이니

아이패드 케이스치고 저렴한거 같아요 ㅎㅎ

일단 가벼워서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