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상해 2박3일 여행 "예원"

안녕하세요

러블리팍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상해" 입니당!

 

친구와 급 여행으로

월차를 껴서 토 일 월 이렇게 2박3일로 다녀왔어요

비행기는 9시비행기로 예약했고

돌아올때는 4시30분 비행기였지만 연착되서 6시비행기로 왔어요

2박3일 여행이지만 3박정도의?  여행이 되었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 비행기라 4시에 일어나 부랴부랴 준비하고 했더니

아침을 못먹었어요.. 너무 배가고파서....허세샷 한번 찍어주공

 

 비행기 탑승!! 아시아나를 타고갔어요

비행시간은 2시간!

기류때문에 갈때는 2시간 올때는 1시간 30분정도 걸리더라구욧 ㅎㅎ

먼저 2박3일 상해 일정표예요 

 

예원이 2번 들어가있는 이유는 예원은

낮과 밤 두곳을 가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낮에볼때와 밤에 볼때

느낌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그쵸? ㅋㅋ

처음엔 4시쯤 가서 저녁까지 보면 되겠다 해서 갔지만..!

비가 엄청 오더라구요... 습하고 ㅠㅠ

그바람에 일찍 돌아왔어요

그리고 예원 공원같은 경우는

입장이 4시까지밖에 안되고.. 저흰 그걸 몰랐다는......

결국 마지막날 다시 가기로 결정!

 

숙소는

Narada Boutique Hotel Shanghai Yu Garden

예원역 4분거리입니다!

예약은 아고다에서 했구요!

이 숙소로 왜잡았냐!

바로 중심지입니다. 관광지의 중심!

주로 2호선에 상해 관광지가 많지만

제가볼땐 이 숙소가 가장 탁월하다 생각해요 !!!!!

예원공원과 5분거리(도보)

난징동루 신천지 인민광장에서 15-20분거리(지하철기준)

왼쪽 민트색이 예원역이예요 파란색이 숙소구요 ㅎㅎ

그리고 위에 people`s square East nanjing road 점이 찍혀있죠?

너무너무 가까워서 관광하다 피곤하면 숙소와서 1-2시간 쉬고

다시 나가서 구경하고!!

신천지 갈때에도 숙소와 너무 가깝죠?

저흰 운이좋게 Executive city view방이 싸게나와서

1박당 수수료 제외하구 10만원정도에 예약햇어요

평상시엔 싸게해도 15-20만원 하더라구요 ! 

  

숙소 찍은게 얼마없네요..정신없어서!

 

예원역에 내려서!

4번출구로 GoGo!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쭈우우우우욱 직진하면 바로

예원가든이 나와요

전 로밍을해가서 길잃어버리거나 찾을때마다

구글지도로 섭렵!!!!

 

 

 

사람 바글바글 이곳이 구굑교라는 곳이예요

9개로 꺾인 다리로 되어있는곳인데

...안보여요 안보여..이래서 주말엔 가는게 아닌가봐요

여기서 Tip! 예원은 주말에 가면 포화상태!

주중에가도 포화상태인데...............

 

 

 

 

너무 이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가고싶어 미치겟네요 증말

저흰 9시비행기로 너무 피곤해서..

숙소에서 한숨 자다가 3시에 출발했어요..

그러니... 매표소는 문이 닫혀있고..............사람은 많고

비는오고.. 친구한테.......

다시숙소로 돌아가자고했지요 마지막날에 오자고 다시...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오는군여... 결국 집으로 고고!

낮이랑 너무다르죠? 너무이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원공원 입장료는 30元

두명이서 가면 60!

 

 

 

 

 

 

 

하..정말 이쁘죠?

 아버지를 위해서 지은거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로

완벽해요 ㅎㅎㅎ

 

상해에 가신다면 꼭!!!!!

예원을 들려주세요 ㅎㅎ

 

모두 그럼 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