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모란맛집, 모란수제맥주집 " 강선생의이중생활



"

강선생의 이중생활

"

모란역 뒷골목 수제맥주집

강선생의 이중생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모란역 뒷골목에 위치한 감성술집

" 강선생의 이중생활 "

입니다.





실내는 아담하고

테이블은 한 7개 정도 있는거 같아요.


사장님 혼자서 일하시고 계시고

모란엔 수제맥주를 파는 곳은 보기 힘들었는데

모란역에 수제맥주집이 생겨서 좋네요.





제가 시킨건 포터맥주라고 불리는

" 로우버스트포터 " 7천원입니다.

 

로우버스트포터는

커피맛과 초콜릿의 풍미가 매력적인 흑맥주로

수제맥주는 거의 6-7천원 대

안주는 비싼게 만원초반 대

엄청싸죠?.?



모란수제맥주집 강선생의 이중생활은


제가 자주오는 곳이기도해요.

일단 직장이랑 가깝고 조용하고

음식냄새도 거의 없고 안주도 저렴해서

맥주한잔 시켜놓고 

커피숍마냥 얘기하다 갈 수 있어요.





이건 첫 방문때 찍은건데

맥주먹고

바로 찍은 엔젤링 사진

신선한 맥주에서만 나온다고 하죠


사실 술 안 좋아해서 모르겠는데..

다들 그러더라고옄ㅋㅋㅋㅋ





같이간 친구는

"바이엔슈테판" 한 잔 시켰어요.

살짝 부드러우면서 청량감이 돌아요.

살짝 신맛도 나고요! 





이건 바이엔슈테판 작은사이즈!

 

큰사이즈9천원 , 작은사이즈 7천원

두 가지로 팔아서

배부른데 더 먹고싶다 하면

작은사이즈로 시켜 마시면 되요

넘나 좋은 것 !





오른쪽에 보이는건

" 호피라거 " 6천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맥주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맥주랍니다.





가장 저렴하고

기본안주인 감자튀김 앤 핫도그

핫도그만 시킬 수도 있고 감자튀김만 시킬 수도 있어요

시키면 저렇게 나오는데

말씀하시면 사장님이 알아서 척척 해주세요 :  )





전 감자튀김보다 핫도그를 좋아해서

저 혼자 핫도그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첫번째 방문 했을 땐

감자튀김앤핫도그만 3번시켜먹었나..?





그리고 강선생의이중생활만의 특별한 핫도그

제가 핫도그를 엄청 좋아한다 했더니

진짜 맛있는 핫도그 하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거 이름 알았는데 까먹었어요 ㅠㅠ

냉동실에 넣어놓고 매일 튀겨 먹고싶다는


크기도 더 크고 일단 엄청 맛나요 !





그리고 주문한 "감바스"

나혼자산다에 개그우먼 박나래 님이 

감바스 요리법을 전현무한테 알려주고나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죠.

박나래가 만든 감바스엔 재료가 별로 없었는데

여긴 들어가있는 재료도 많아 좋더라구요.








올리브오일을 듬뿍 두르고

마늘 파프리카 올리브 새우 등등 넣고

같이 나온 바게트 위에 얹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짠 - 비쥬얼 굿굿

여기 조명도 좋아서

사진찍으면 다 인생샷 남겨요 :  )





특히 여기 케찹 진짜 좋은거 써서

진짜 맛있어요


감튀는 무조건 케챱빨 아니겠어요 ?

케챱 맛없음 그냥 다 맛없어요

핫도그도 마찬가지 ㅋㅋㅋ





분명 저녁 먹고왔는데

소시지구이 시켰어요


소시지 진짜 맛있어요

아 일단 저 양배추 절임?

진짜 맛나고 코우슬로가 대박이예요

직접 만드신다는데 이게 짱이예요

이게 소시지를 100배 더 맛나게 해줍니다.



참고로 여긴 안주가 엄청 저렴해서

그냥 막시켜서 먹어도

6만원 안 넘어요

분명 5명이서 먹었는데 6만원 나왔어요

예전엔 3명이서 5만원 나왔나..?

무려 안주 다 시켜먹어봤는데도 ㅋㅋㅋ

이정도면 엄청 싼거 아닌가요 ??


 



이 퀘사디아 안주는

아직 팔지는 않지만

조만간 내논다고 하네요

저희가 하도 많이 시켜먹고 자주와서 그런지

서비스로 주셨어요 ! 


퀘사디아 싼 집가면

안에 내용물 엄청 부실한데 여긴 완전

양이 넘쳐흘러요


사장님 그래도 남는 장사 하셔야죠 ㅠㅠ





브라우니

역시 여잔 단짠단짠이죠

짠거 먹음 달달한거 먹고

다시 짠거먹고 무한반복

ㅋㅋㅋㅋㅋ


이렇게 다 먹고 맥주 각자 2잔씩 먹었는데

6만원 나왔어요

엄청 싸요!!!

꼭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