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아름다운 날엔 바다처럼

룰루랄라♬ 인천 나들이올시다.

 

 

 

 

 

 

 

 

 

마실2로 다시 시작하게된 구)바다.

ㅇAㄹA입니다. ㅎㅎ

 

 

룰루랄라, 라온하제♬ 로 블로그카테고리를 정했으나 아직 바꾸지는 못했어요ㅋㅋ

급한건 아니니 천천히 하도록하겠습니다(..)

 

 

 

 

 

 

 

지난 주일. 저는 인천에 다녀왔어요!

계획적인 나들이가 아닌 아주 충동적인 나들이였지요.

덕분에 월요일에 피곤함에 정신을 차리지 못했네요..

 

 

 

 

저는 일요일 아침, 안산에서 인천으로 갔기때문에 수인선을 타고 갔어요.

하하. 사실 안산과 인천이 지도상으로 가까울거라 생각했기때문에 교통편은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수인선이 없었더라면 아마 집으로 그냥 왔었을거에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천을 안갔겠죠?...

 

 

 

 

수인선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을 하다보면

왼편으로 도로 건너편에는 "동화마을 주차장"이라고 아주 크게 현수막도 있어요_

못찾을 수가 없어요.

 

 

인천이라고는 인천공항밖에 안갔던 저인데도 무작정 걷다보니 나왔어요!

 

 

 

동화마을 가는길에는 벽화가 아기자기하게 그려져있었는데

 

예쁘다. 생각도 들었지만 이렇게 그림을 선명하게 유지시키려면 그림을 얼마나 관리를 해야하나 생각도 드네요..;

 

 

 

 

 

 

 

무작정 앞으로 가다보면 이렇게 동화마을길이 보여요-

 

 

 

 

 

못알아볼 수가 없다했죠? ㅋㅋㅋㅋㅋㅋ

동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동화마을게는 원피스 피규어가게도 있는데.. 음.. 여행을 자주 다니는 저로써는 .......구매욕구가.. 별로..

그러나 짜장팥빙수나 여러 음료는 먹어보고싶었으나.. 길거리를 다니며 먹기가.. 저혼자 간게 아니라서.. 아쉽지만 넘겼네요.

 

 

 

 

 

 

 

 

 

 

 

 

 

길을 다니며 동화를 맞춰보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동화맞추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엘사와 안나도 있는데.. 사실 그렇게 안닮았어요)

 

 

 

 

 

 

 

 

 

 

 

 

 

 

 

 

 

 

 

 

 

 

 

 

 

 

 

 

 

 

 

 

 

 

 

 

 

 

 

 

 

 

 

 

 

 

 

 

 

 

 

 

 

 

 

 

 

 

 

 

 

 

 

 

 

 

이건 동화나라 입구에서 쭉 올라온 꼭대기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을 기준으로 왼편에 보이는 건물이 주차장이구요.

오른쪽으로는 미녀와 야수 그림과 의자도 놓여있어서 서진도 찍으실 수 있어요.

 

 

 

 

솜사탕!!!!!!!!!!!!!!!!

순서를 기다리고 드니어 제 차례가 되어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좋았나봅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욬ㅋㅋ

 

 

 

 

 

 

 

 

 

 

 

 

 

 

 

 

 

 

 

저는 꽃 2번을-

솜사탕을 만드시면서 분무기로 불을 칙칙- 뿌리셔서 솜사탕이 조금 끈적 하지만 솜사탕은 단맛에 먹는 거니까요. _+

 

 

 

 

 

 

 

 

 

 

솜사탕 옆에있는 우물도 구경하다  차이나타운으로 넘어갔습니다.

 

동화마을과 차이나타운은 붙어있어요-

 

 

 

 

 

 

 

 

 

 

 

차이나타운답게 붉은 색이

 

 

 

 

 

 

유명하던 차이나타운인데 드라마 '가화만사성' 촬영 장소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것 같은 느낌이

 

 

 

 

 

 

 

 

돌아다니다 '성젠바오'라는 고기만두 2개, 새우만드 2개 포장해서 먹어보았지요.

 

 

 

 

 

 

 

 

 

육즙은 괜찮았지만 조금 느끼한?... 하하하

 

 

 

 

 

 

 

 

 

 

그 많은 가게들 중에 한 곳에 들어가 하얀짬뽕도 먹었답니다.

 

 

차이나타운에는 싱가폴에그타르트도 팔고 대만 펑리수, 단수이 카스테라, 화덕만두 등등

먹거리가 많아요-

 

 

 

 

 

 

 

 

 

 

 

 

 

차이나타운 입구

 

 

 

 

 

 

 

 

 

다 둘러보고 길건너니 바로 인천역!

 

 

후 폭풍이 어마어마했던 급나들이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