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잇나의 혼자서도 잘해요

[선물사며 혼자놀기]메리크리스마스랑 해피뉴이어~

메리크리스마스!!!^.^ 잇나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 메리하게 보내고 계시죠?

예수님 생신 축하드리구요..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오늘 하루!

선물사랴, 파티(?)준비하랴 하루를 다써서 체력이 고갈났어요...

쉐어하우스 살고 있는데, 같이 사는 친구들과 몇 주 전부터 파티를 꾸리고 있었지요!

저는 포스팅하랴 빠져나왔지만 아직 핫한 우리집^^^^

 

(이쁘죠?) 

 

이번 저희집 크리스마스파티 묘미는 마.니.또에요 ㅋㅋ 마니또!

초딩때 했던 기었이 있는데, 다 커서 할라니까 오글거리기는 커녕

설렘설렘...

 

 

그래서 방문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디디피)!!

집 근처기두하고, 뭔가를 잔뜩 판매하니 선물 사기 이곳이다 했어요!!

 

그리고 뜻밖에 마주한 이 돔 ... 

 

한 바꾸 돌면서 탐색하기, 찔러도 보기

궁금하니 들어가보자!!!!

 

돔... 아늑하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돔이래요! treeplanet이란 이름갖고 있어요,

밤이면 더 반짝이고 눈에 띄지 않을까 해요,

 

\

 

따뜻했어요

이글루에 들어온 느낌?

 

디디피 이벤트 돔에서는 다육식물을 판매하고 있어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다육심기 체험활동도 하구요

다육 식물은 단 돈 1,000원!!!!

 

 

판매 카운터 옆엔 캘리그라피 작가님이 계셨고,

단돈 1,000원만 더 보태면 위 사진처럼 다육에서 받아볼 수 있어요!

요근래 1,000원 가지고 뭘 기쁘게, 즐겁게 해보았나 싶게

구매한거지만, 선물받은 기분~

 

하나는 제 것, 하나는 마니또 것 ㅋㅋ

 

 

자랑샷!

디디피 장터에서 구매했다구(마니또 선물은 디디피 안에서 구매를 했거든요~)

선물 꾸러미 받았어요!  

올해 좀 선물 복이 있나봐요>.<

쉐어하우스 친구들과 한 마니또 선물도 제일 비싸고 딱! 갖고 싶었던것 받았거든요!!!

 

무튼!! 너무 체력이 고갈된 상태라 디디피 이벤트 돔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ㅠ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스팟일듯 한데요

우연히 들렸다 재미난 공간을 방문하고 경험했다는 선물 같은 시간이었답니다!

 

 

사실, 파티라는 말이 거창하긴 하네요~ 

같이사는 식구들끼리 즐거울 시간들을 준비하고,

선물을 준비하면서 그 친구에 대해서 더 생각해보면서

매년 지난해의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면 별 것 없거나 기억나지 않았었는데,

내년엔 올해 크리스마스를 콕! 기억할 수 있을 만큼 꽤 멋지게 보낸 것 같아요!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