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남양주 휴식처, 소리소

안뇽하세요 ㅠ_ㅠ 오이지가 왔슴돠

오늘은 이번주에 회식차..간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이름은 소.리.소! http://www.sorisocafe.co.kr/

짠! 사릉역 근처에 있지요 구리시에선 자가용으로 10분거리!

엄청 가깝죠 ????ㅎㅎ

 

스물스물 구경시켜드릴게요 따라오세요!

입구! 짜잔

약 2000평으로 되어있다고 해요,(들은얘기예요..아닐수도..)

라이스엔 파스타 시골밥상 탐엔탐스 3곳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길 가장자리로 이쁘게 그려진 아트들 보이시나요?

여긴 소원을 비는 곳이예요ㅎㅎ 종이에 소원을 써서 걸어놓는곳!

 저흰 라이스엔 파스타로 갔어요 ㅋ.ㅋ 

 

 

저흰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엔 드림아트라고해서 매직아트가 그려져 있는 방이 있더라구요. 

 금요일이라 그런가 사람도 별로없고 되게 조용했어요..저희만 시끄러웠던 기억이..

 제가 시킨건 봉골레파스타.

특유의 마늘향이 짙었어요^^

 

드림아트에서 찍었던 그외의 사진들은 위에 싸이트가서 보시는게

몇장은 못찍었어요 ㅋㅋ 다양한 사진이 많답니다^^

  

 

 

 

밖으로 나오면 분수대도 있고 폭포도 있어요^^

후식먹으러 탐탐왔을 때 옆에 애기가 있길래 같이 찰칵 .ㅋ

 

연인들이랑 와도 좋을거 같아요

낮엔 풀과 풍경을 등지고 사진찍기 좋은거 같고

밤엔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공간이예요.

사진은 얼마 못올렸지만 

다시한번 놀러오고 싶은 곳이네요^^

라이스앤 파스타 가격은

음식과 후식(커피 or녹차)에 비해 비싼편이예요. 

대신 맛을 보니 좋은 식재료를 쓰더라구요 -

전 적극추천입니다^^!!!!!한번 놀러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