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윈도우페인팅, 캐릭터들 모음집

 

 

 

 

 

 

 

 

 

 

 

오!이지의 윈도우페인팅 2012년도 모음집

쌀쌀한 겨울날 시작했던 더 숲의 윈도우 페인팅이

벌써 9개월이 되었어요 ! 그래서 오늘은 !

제가 더 숲 창문에 그린 윈도우페인팅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자! START !!!

 첫 번째 겨울날, 봄을 맞이하는 날을 주제로 나무와 꽃잎을 그리고 아래에다 시를 써넣었어요. 이때는 염지기오빠도 있었는데 보고싶네요 !

 두 번째 페인팅, 봄봄봄 봄이왔어요 ♬ 봄날을 맞이하여 달달구리언니와의 합작품 ! 처음하는 윈도우페인팅이라 쉬운 그림부터 차근차근 그래도 아무그림 없는 창문보단 더 화사해지지 않았나요? : )

 세 번째 페인팅, 이건 윗그림을 응용해봤어요. 그림은 네이버카페에서 퍼왔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재능기부라서 제가 직접 그림을 디자인하지 않아요.. 재능기부 만큼은 즐겁게 일하고 싶어서 머리는 쓰고싶지 않더라구요^^;

 네 번째 페인팅,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동물 놀이동산을 그려봤어요. 기차가 동물을 태우고 칙칙폭폭 - 3

다섯 번째 페인팅, 이건 9월 애기푸카언니의 결혼기념으로 윈도우 페인팅했던 날 ♪ 저 빈칸엔 결혼날짜와 이름을 써넣었다는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여섯 번째 페인팅, 11월 겨울맞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싼타와 루돌프를 그려넣었어요 ^^

 

그외에 몇몇 윈도우 프린팅을 그려넣었지만.. 핸드폰망가짐으로인해 사진이 몇개 날아갔어요 흑흑..

숲 재능기부자로서 열심히 더 이쁘게 그릴게요 ^^ ♥

 

그림출처 : 네이버 검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