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오이지의 하루, And 윈도우페인팅

 

 

 

 

 

 

 

 

 

어느덧 12월도 다가고 2013년 1월이 다가오네요.

모두들 신년 계획은 세웠우셨나요 ?

오늘은 오이지의 일상생활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요번 겨울은 한파가 잦다고 하죠! 눈이 펑펑 오늘도 펑펑 내리더군요 ㅠ_ㅠ

 살랑살랑 눈꽃이 내리던날

 직장 앞에서 찰칵

 외근하다 찰칵 -

 눈사람도 딩굴딩굴 말아주고 '_'

 크리스마스선물로 발방석도 받고! usb로 되어있어서 꽂으면 열이나요 !!@_@

 직장에서도..제 카카오스토리를 보고 윈도우페인팅을 부탁하더라고요..

그래서 전 크리스마스기념으로 드든드든

또 그립니다 그리고 그리고 또그립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곳에 크리스마스 리스 하나 떡하니 투척!

창문엔 집그림 투척 - !

 

운동실엔 귀여운 그림 투척!

요그림은 미완성이라는..다그리고 보여드릴게요 : ) - 네이버출처 그림-

 

일하다가 일하다가.. 몰래 마실 책깔피 만들다가 사진찰칵

제가 만든 책깔피 마실 전시회에 오시는분들 께 하나씩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자 모두 대선 투표 하셨죠!? ㅎㅎ 이승기 얼굴 쓰담쓰담....

오늘 점심은 게게게게게게게 꽃게 ㅋ.ㅋ

배고푸당 ㅠ_ㅠ

오이지 요즘 야근때문에

느므느므 피곤해요....................

2012년도 12월 마지막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하게 됬네요 ^^*

 

행복합니다 요즘 바빠도

몸이힘들어도 마실과 함께여서

기운이 펄펄 넘칩니다 : )

모두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