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유라줌마 바람났네

파티룩? 아방가르드 블랙드레스!


2013년 1월, 5일, 토요일!!!

패션테러 블로깅으로 새해를 시작하게 된 유라라라라라줌마입니다

저는 꽃소녀입니다!!! 패션 센스는 우주 통틀어 최강이구요.

유행 무시, 시대를 앞서가는 중구난방 섹시스트입니다

옷 입고 여기저기 돌아댕기는 뭐 고딴거 할거예요ㅋㅋ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제가 잘 사용하는 단어중에 "패션 아방가르드" 라는 말이 있는데요!

아방가르드 라는 단어는 많이들 들어보셨겠지만, 

실제로 무슨 뜻인지는 모르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

아방가르드라는 뜻의 사전적 의미를 알아볼까요? 아방가르드란?

<<< 아방가르드 >>>


[프랑스어]  avant-garde /// [명사] [예술]

기성의 예술 관념이나 형식을 부정하고 혁신적 예술을 주장한 예술 운동. 또는 그 유파.

20세기 초에 유럽에서 일어난 다다이즘, 입체파, 미래파, 초현실주의 따위를 통틀어 이른다.



기존의 관념과 형식 부정!!! 혁신적 예술 주장!!! 시대를 앞서나가는 정신!!

바로 저네요, 저예요... 유라줌마!!! 유라줌마 아방가르드!! 아방가르드 유라줌마아아아!!!


제가 2012년 12월 마지막 블로깅을 할 때에 미리 예고편을 띄웠었더랬지요???

고것은 바로............. 마실의 연말파티 뽜숑 아방가르드였답니다!!!!!


2012년 12월 22일 토요일, 마실은 구리시 커뮤니티카페 더숲에서 연말파티를 진행했답니다.

저희 생각보다 훨씬 많은 손님들이 파티에 참가해주셔서 더욱 꽉 찬 파티가 되었었답니다.


파티 컨셉이 "부티" 였는데요~

평소에 마실의 소박한 느낌과 조금 다르게 부티로 해봤어요.

이럴 때 아니면 저희가 언제 그렇게 입어보겠어요?ㅋㅋㅋㅋㅋ


부티 컨셉의 마실 파티!!!

포토존 부터 함께 하시겠습니다!!!



<<< 포토존 >>>


네 저의 블랙 패션입니다. 제 컨셉의 이름은 <블랙식스로즈> 입니다.

쇄골부분에 검은 꽃이 여섯송이 달려있거든요^^

아래로 쭈욱~ 내리시면 상세한 사진과 확대사진 등!! 블랙식스로즈 상세내용이 있어요~!



우선!!! 마실의 연말파티에  참가한

마실멤버들이 포토존에서 찍은 패션 센스를 보여드릴게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그분들중 몇분의 포토존 사진만 있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두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연인이랍니다 ^_^

왼쪽 사진은~ 언제나 유쾌하신 멋쟁이 윤과장님의 하의실종 섹시 패션이구요~

윤과장님 연인이신 언니의 러블리한 빨간 상의와 섹시한 블랙 미니 스커트입니다.

윤과장님께서는 오늘의 '워스트드레서' 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윤과장님↓↓↓)                                (↓↓↓윤과장님 연인↓↓) 



아래 보이는 왼쪽 사진은 마실 멤버죠! 큰 키가 아주 매력적이신 뒷산토끼님입니다.

카키색 야상과 잘어울리는 나무기둥 색깔의 브라운 컬러의 바지를 매치하셨습니다.

(↓뒷산토끼님)  올 겨울 따뜻하시려고 목에 털을 두르고 오셨네요^.^ 

위에 보이는 오른쪽 사진은, 마실 파티에 참가해주신 남성분의 모습입니다.   (↑↑손님)

깔끔한 베이지색의 면바지와 겨울철 가장 심플하면서도 가장 멋진 컬러인 블랙의 자켓을 입고 오셨어요.

혹시 눈이 올지 모르니 운동화를 챙겨 신어주시는 센스!!

구두를 신으셨으면 약간 오바스러울 뻔 했는데 다행히 아주 멋집니다!


아래 왼쪽에 보이는 분은, 마실 파티를 축하하기 위해 무셔 원주에서 오신 손님입니다.

 (↓↓↓손님↓↓↓)  심플한 블랙 패딩과 파란색 가방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오른쪽 위에 보이는 분은요.  (↑↑재미니5호님)

이번에 마실을 새롭게 함께 하게 된 분 입니다. 십대의 패기로 가득한 청소년이자 청년입니다.

소박한느낌의 후드집업과 약간 교복바지 같은 회색 바지를 매치했네요~


왼쪽 아래에 보이는 사진은, 마실 멤버인 '바다'언니 입니다^_^

깔끔한 베이지색의 니트와 블랙진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이셨어요.

저는 바다님의 회색운동화에 노란색 운동화끈이 아주 탐이 납니다.

(↓↓↓바다님↓↓↓)  노란끈이 블링블링해 보여요! 스포티한 매력이 보이네요!

위에 보이는 오른쪽 사진은 마실에서 추리소설을 연재중이신 '야매추리'님입니다. (↑↑야매추리님) 

거대괴트리를 들고 있는 탓에 윗옷이 잘 보이지는 않는데요~ 어두운 블루컬러의 재킷을 걸쳤어요.

그 안에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넥타이로 댄디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래 바지는 베이지톤의 면바지로 역시 깔끔하게~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에 와인색의 운동화는 미쓰!라고 생각합니다.

블랙톤이나, 화이트톤으로 신발까지도 깔끔하게 맞췄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_^


왼쪽 아래에 보이는 사진은, 마실 멤버인 '오간호사'입니다. 화장품의 신세계를 보여주고 계시는 분이죠!

안에는 핑크빛이 약간 있는 누드톤의 털 종류의 니트를 입었구요. 겉옷은 표범같은 섹시 짱 털옷을 입었어요~

치마는 블랙 플레어 스커트로 러블리함을 강조한 것 같아요.  평소에도 즐겨 입으시는 아이템~!

(↓↓↓오간호사님↓↓↓)  짧은 숏어그부츠로 소녀다움을 마무리!!

오른쪽 위의 사진을 보시면, 마실의 '오!이지'님 입니다. (↑↑오이지님)

손그림을 포스팅하시는 분이시죠.  창문에 슬쩍 보이는 윈도우페인팅도 이 분 작품!!!

정말 소녀답고 러블리한 화이트컬러의 빈티지한 느낌의 니트를 입으셨구요.

안에는 검은색 카라로 레이어드하셨네요! 치마는 블랙의 플레어형태인 듯 하네요.

참가하신 여성분들 대부분이 블랙 스커트와 블랙 스타킹을 선호하셨어요. 역시 겨울 핫아이템이네요!!

신발은 굽이 낮은 워커를 신으셨어요. 의상이 화이트&블랙이라 브라운컬러의 신발이 더욱 돋보이네요~


왼쪽 아래 사진에 보시면! 커플사진 보이시죠? 마실의 훈남! 댄싱머신 '장박사'님과 그의 피앙세예요^^

장박사님은 블랙셔츠를 입고 오셨어요. 단추구멍이 있는 가운데 부분은 화이트로 이루어져 독특합니다.

바지는 패셔너블하게 진을 입고 오셨네요~ 신발은 힙합스똬일~!

장박사님께서는 손에 주황색 컬러의 갤탭을 들고 포토존에 입장하셨어요^^역시 부티!!!!

장박사님의 여자친구분께서는 여대생같은 소녀다운 모습이었는데요~

(↓↓↓장박사님 커플↓↓↓)  그 뿐 아니라, 세련됨을 갖추고 오셨답니다. 예뻐요!

오른쪽 위 사진을 봐주세요^^ 마실에 새롭게 함께 하게 될 분이십니다.  (↑↑황미녀님)

올블랙 패션으로 자리하셨습니다. 특유의 날씬한 몸매가 큰 몫을 했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요리와 관련 된 포스팅을 하신다고 하는데... 어찌 이리 날씬해요? 요리 잘 하는 사람이...ㅠㅠ

역시 요리와 몸매와는 큰 연관성이 없나 봅니다....ㅋㅋ 요리 못하는데 뚱뚱한 저를 보면...ㅋㅋㅋㅋㅋㅋ


왼쪽 아래 사진은 이번에 새로 마실에 들어오게 된! '황금사자'님 입니다^_^

사원증을 목에 걸고 포토존에 올라오셨어요... 진정한 부티컨셉...

사원증이라니... 회사원이라니.. 부럽다.. 직장이 있어.. 부럽다.. 부러워....

깔끔한 회색 타라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입으셨어요. 손에 찬 검은 시계가 탐나는데요?

(↓↓↓황금사자님↓↓↓)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소품 하나까지 신경쓰는 법~!!

오른쪽 위의 사진은, 마실에서 베이킹을 포스팅 하는 '달달구리'님입니다! (↑↑달달구리님)

웃는게 정말 예쁘게 나온 사진인데... 허락받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사진의 얼굴은 스마일 스티커로ㅠ,ㅠ

달달구리님의 정장느낌의 재킷이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저는 달달구리님의 원피스가 돋보이는데요?

블랙의 원피스로 심플한 듯 보이지만!!! 치마 밑단을 자세히 보시면 얇은 줄로 된게 보이시나요?

화이트 컬러구요, 레이어드 느낌으로 되어있네요~

유라줌마가 생각하는 오늘의 세련미 1등은 달달구리님입니다!


왼쪽 아래 사진은 마실에서 나들이를 담당하고 계시는 '물개'님입니다.

일식집 주방장님의 컨셉인가요? 허리춤부터 시작되는 긴 앞치마, 머리에 두른 띠, 무서운 칼...!!

굉장히 길고 무섭게 생긴 칼이었는데... 사진에는 자세히 나오지 않은 점이 조금 아쉽네요!!

(↓↓↓물개님↓↓↓ 표정도 굉장히 익살스러웠어요~ 역시나 스티커로 가려서 참 아쉽네요ㅠ,ㅠ

오른쪽 위 사진은, 마실에서 함께 하게 될 '망고이모'님 입니다. (↑↑망고이모님)

마음씨가 너무 예쁘신 망고이모님!! (동물 좋아하는 사람은 다 예뻐요 제가 볼땐...^^;;)

망고이모님은 정말 사랑스러운 하트가 많이 그려진 롱니트를 입으셨어요. 

위에는 다크블루 컬러의 가디건을 매치했네요! 순수한 이미지가 느껴지면서도 귀여운 느낌^,^ 

망고이모만 소화할 수 있는 컨셉!! 예뻐요 :)


왼쪽 아래 사진은, 마실의 기술자 '뽀돌이'님 입니다.

이번에 마실이 2013년을 맞이하여 홈페이지를 새롭게 변화하게 되었는데요!

블로그의 기술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계신 분이예요~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멋져요ㅠ,ㅠ

연한 브라운 컬러의 재킷을 입으셨어요. 팔꿈치부분에 포인트가 참 예쁜데요?

바지는 파도를 연상하게끔 만드는 하늘색의 청바지를 입으셨어요. 약간 아이돌같은 느낌이었어요.

(↓↓↓뽀돌이님↓↓↓)  갤럭시탭을 들고 찍으셨네요. 부티의 상징!! 탭!!!!

오른쪽 위 사진은, 그의 연인이자 마실에서 역사라는 주제로 포스팅 하시는 '미진'님이네요! (↑↑미진님)

깔끔한 회색빛의 원피스예요. 어깨부부과 치마 옆라인은 블랙칼라로 포인트가 들어가있어요.

역시 패션은 포인트가 중요한 것 같아요~!

블랙 슈즈보다, 브라운 구두를 신으신 게 더욱 빛이 납니다*_* 굳 쵸이스~~!!!


마실 연말파티에서의 포토존을 마련한 뒤 찍은 사진으로 패션센스를 확인했어요.

모두들 자신만의 개성과 특징을 잘 살렸네요.

남성분들은 깔끔한 느낌의 옷으로 준비하셨구요. 여성분들은 블랙스타킹(레깅스)를 모두 착용했네요!

또한, 하의는 치마,바지 모두다 블랙으로 입으셨네요? 마치 블랙으로 입자고 모두 약속한 것 처럼...ㅋㅋㅋㅋㅋ

'부티' 라는 컨셉으로 재밌게 진행해 본 포토존이었어요! 정말 모두들 대단합니다!!

당신이야말로 바로 파숑 아방가르드으으으~ >3<


이번에는!!! 연말파티 의상, 집중 탐구를 해보도록 할게요 ^_^

누구를 집중탐구 할거냐구요? 바로 저예요 저~

유라줌마의 '블랙식스로즈'를 기대하세요!!!


카페에 등장한 저를 보고 우리 마실가족들의 반응은 말이죠~

"블랙스완이야? 패션워스트 당첨이다! 블랙식스로즈? 육장미?ㅋㅋㅋ안춥니?"

그래서 저는!!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추위에 지지 않습니다!!

패션아방가르드를 외치며 포즈를 취했답니다^_^

집에서 뭘입을지 고민고민하면서 이 옷 저 옷 입어보다가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옷장을 뒤지다가 아니 이런!! 대박 상품을 발견!!!!

보통 가정집에 없을 법한 아방가르드 옷이 나온겁니다... 대박...

엄마 옷이라니.... 우리 엄만 참 대단해요.....ㅋㅋㅋㅋㅋㅋㅋ


보여드릴 영상은!! 제가 저의 이번 패션테러에 대한 소개영상이예요.

파티 의상인 만큼 손이 참 많이가네요ㅠㅠ

영상 찍다가 세번이나 오류로 끊기는 바람에!!! 무려 네번에 걸쳐서 완성했어요.

그런데 막상 다 찍고나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깐... 뭐라? 너무 길어서 올릴 수가 없다교?!?!?

이럴 순 없습니다........... 너무 힘들게 찍은 영상입니다........ 꼭 올리고 말겁니다..........

 이럴줄알았으면 찍다가 중간에 끊겼을때 두개로 잘라서 계속 찍을걸...

기껏 다 찍어놓고!!! 영상을 두개로 잘랐답니다..........

머리가 멍청하면 몸이 고생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야지....후...


영상 보여드릴게요 >3<


http://youtu.be/qrI2Otrhq6g


이어지는 영상입니다.

http://youtu.be/7dWfAzIXpSE


저 정신나간 가시나가 집에서 신발을 신고있다!!! 놀라셨나요?

굽이 너무 높아서 집 밖에서는 못 신고.... 책꽂이(이젠 수납장이 된ㅋㅋ)에 얌전히 전시중인 녀석입니다^^

아주 깨끗한 신발이죠~ 굽이 무려!!!!!!! 14cm !!!!!!!!!!!!!!!!!!! 가보시도 엄청나요!!! 


아래 사진은 의상을 설명중인 모습입니다. 안에 입은 건 검은색 꽃이 담겨있는 얇은 티셔츠입니다.

목 부분이 특이하게 생긴 옷이죠. 저는 태어나서 이런 거 처음 봤고 처음 입어봤습니다..ㅋㅋㅋ

게다가 쇄골부분에 치렁치렁한 저 장미는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티셔츠 위에!!! 검은색 실크 원피스를 레이어드했어요. 

둘다 시꺼매서 가까이서 보지 않으면 티가 안나요>3<

소재가 좀 얇지 않느냐구요? 네 여름옷입니다~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계절에 맞는 옷을 입는 거라는 얘기도 맞는 얘기지만요!

추위에 굴하지 않는 것도 맞는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여름에 입으면 여름옷이고, 겨울에 입으면 겨울옷이죠 뭐....ㅋㅋㅋ별거 있나요?

그리고!! 청바지는 여름청바지 얇은거!!! 겨울에도 입잖아요!?!?!



위의 두 사진은~! 상의를 확대한 사진입니다.

너무 어두운데다가 빛에 반사되는 탓에 장미들이 잘 나오지 않았네요!

오른쪽 사진에서는 앞머리를 주의깊게 봐주시면 되겠어요 ^_^


아래 사진은, 구두를 근접 촬영한 것이랍니다~ ㅎㅎㅎ

제가 정말 사랑하지만 너무 높아서 신고다니지 못하는 가엾은 저의 신발을 소개합니다ㅠㅠ

모니터 각도나 해상도에 따라 색깔이 조금 어두워 보일 수 있습니다...ㅎㅎ

굽이 너무 높아서 신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고! 

아무리 파티라지만 낮부터 12시간 가까이 서있어야 하는데...

그렇다면 조금 낮은 굽, 그리고 조금 춥지 않은 신발, 그러면서 패션 센스도 있는 신발은?!

신발은 뭘 신을까 고민했는데요~  위에서 보여드렸던 높은 굽의 도트무늬 구두와 이 워커!!

이 날 밖에 신고 나갔다 온지라... 방에서 그냥 신을 수가 없어서 박스를 깔고 서있었어요 ^^

아무래도 구두는 너무 굽이 높고 불편할 수 있으니, 날씨도 날씨인지라 워커를 신기로 결정했어요~!!

시장에서 2만원에 급하게 샀던 워커예요. 워커중에서도 기본 워커죠? 

기본이라던데... 저는 이번에 처음 사 봤어요ㅋㅋㅋ


아래 사진을 보시면, 치마가 시스루라서 속살이 조금 드러나 보이네요! 섹시스트!!

왼쪽사진은 약간... 친절한 금자씨가 생각나는 패션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

얼굴 확대에는 영~ 자신이 없어서리....... 소심하게 스티커로 사알짝 가렸어요 ^^;;;

블랙 식스로즈가 보이시나요??? 조금 파인 원피스 위로 안에있는 장미들을 꺼내주었답니다!

장미 뿐 아니라 치렁치렁한 줄들이 달려잇어요.....ㅎㅎㅎㅎ하하하핳....


아래 사진을 보시면, 소매에 대한 상세한 사진입니다 ^_^

이 티셔츠는 소매부분이 더욱 아방가르드한 옷인데요~ 참 특이하죠!


원래는 왼쪽사진의 소매 부분이 정상적인 소매부분입니다.

그런데 조금 치렁치렁한 감이 없잖아 많죠? 

그럴 때에는 오른쪽 사진처럼! 소매를 안으로 말아 넣어주시면 됩니다.

어깨부터 팔목까지 길게 고무줄로 되어있어서요! 소매를 안으로 넣어주셔도 고정 가능!!!

왼쪽 사진과 오른쪽 사진이 미묘하게 다른 느낌이죠? ^_^ 

어떤 소매가 더 마음에 드시나요?? 호호호 


아래 사진은!!! 머리 묶는 것에 대한 상세한 사진입니다ㅎㅎ (플러스로, 뒷모습도? >3<)

머리는 가발을 이용해서 더욱 풍성한 똥머리를 완성시켰어요!

제가 단발머리라서 머리가 짧고 요즘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 탓에 머리숱이 적어져버려서...(제길)

풍성한 똥머리를 만들 수가 없거든요^_^ 그런데 실패했어요...ㅋㅋㅋㅋㅋㅋ

역시 가발은 가발일 뿐...ㅋㅋㅋ 팬시점같은데 보시면, 똥머리 가발이라고 따로 판매하는게 있어요!!!

그거 이용하시면 예쁜 똥머리 만드실 수 있어요!! 똥머리의 성공은 풍성한게 매력인 거!!!

풍성한 머리 만들기와 섹시스트 뒷모습으로 상세 사진은 마무리하게 되었어요 ^^


어떤가요? 유라줌마의 '블랙식스로즈' 컨셉 마음에 드시나요???

몸매가 더 훌륭한 여성분이 입으셨으면 더욱 아름다웠을텐데ㅠㅠ 조금 아쉽네요!!

제가 열심히 몸매를 가꿔서 다음엔 더 예쁜 모습으로 쨔쟌 할게요!ㅋㅋㅋ


겨울엔 가장 많은 인기가 있는 색이 블랙&레드죠^.

가장 섹시하다고 느끼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여름에 가장 인기가 많은 색은 블랙&레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죠?


겨울이든 여름이든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입혀지고 있는 색은 블랙과 레드예요.

제 생각에는, 블랙과 레드가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매력 때문일 것 같아요!


이번 마실 파티에서 역시! 블랙컬러가 가장 많은 인기였어요.

80% 정도의 참가자가 블랙 컬러를 준비해왔더라구요. 거의 대부분이었어요!

부티나는 컬러가 검은색이라고 많이들 생각하나 봅니다. 저 역시도...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블랙 컬러의 의상을 좋아합니다. 

여름엔 더운데도 불구하고 검은 의상을 선호합니다. 깔끔하면서도 날씬하게 보여주기 때문에요. 

저는 상체가 좀 부우~한 편이라서 흰 옷을 입으면 뭐 거의 뚱땡이수준...ㅋㅋ

특히 핑크빛 원피스를 입었을 땐............ 돼지가 인간 코스프레 하는 건줄 알았어요...... 후우....


제가 자주 입지는 않지만~ 누드톤의 컬러가 아주 섹시하다고 생각해요.

특히 영화제나 시상식에 나오는 여배우들의 드레스로는 누드톤이 가장 섹시하다고 느껴졌어요.

요즘은 블랙에 가까운 보라색 드레스가 참 섹시하게 보여지더라구요.

아마도 겨울이라 더욱 어두운 톤이 눈에 띄는 듯 하네요.


실수로......... 티셔츠를 따로 촬영하지 못했어염.......

파티 다녀온 뒤에 어디다 벗어뒀는지 찾을 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찾게 되면, 나중에 추가로 사진 첨부하도록 할게요 ㅎㅎㅎㅎㅎㅎㅎ


이번 포스팅으로 보시다시피 마실은 연말파티로 2012년을 잘 마무리 했답니다.

마실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네티즌 여러분들(?) 께서도 

멋지고 아름답게 2012년 마무리하셨으리라 믿어요!

2013년이 시작한지 5일밖에 안 되었네요! 우리 모두 행복한 365일을 열심히 살도록 합시당~


2013년에도 열심히 달리는 '마실'의 패션테러 '유라줌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댓글과 뷰온은 블로거를 더욱 기쁘게 만들어서 더욱 깊고 좋은 블로깅이 가능하다는 점!!!

여러분이 1분만 잠깐 시간 내서 클릭해주시는게....... 저에게는 굉장히 소중합니다 +_+


연말파티 패션으로 2013 첫번째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또!!! 어떤!!! 패션테러로!!!!

 아방가르~드하게 컴백할지 기대해주thㅔ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