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루나오도어의 달빛향기

축제] 청평얼음꽃송어축제!! 겨울에 가면 좋은 축제!!

축제] 청평얼음꽃송어축제!! 겨울에 가면 좋은 축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공 포스팅이 아닌~

 

저의 가족들과 다녀온 겨울 축제를

 

포스팅 할께요!

 

 

겨울엔 여기저기에서 축제를 많이 하지요~

 

작년엔 태백산 눈축제를 다녀왔지요!

 

이번엔 송어축제!!

 

송어 얼음낚시!!

 

잡아서 냠냠 할수있는 청평송어축제!! ㅋㅋㅋㅋㅋㅋㅋ

 

송어를 낚을수 있을거라는 기대로 달려가봅시다!

 

 

(청평 송어 축제 위치!)

 

저희 가족은 돌다리에서 1330-3번 버스를 타고

 

청평 버스터미널에 내려서

 

축제장소까지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출처:청평얼음꽃송어축제 홈페이지)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배너 클릭!!

 

 

 터미널에서 걸어 축제장 입구에 도착!

 

 입구쪽에서는 먹거리를 팔고있네요~

 

입구 앞 호떡 견과류 호떡 먹었는데 맛있네요! ㅋㅋ

 

 행사장 초입에는 아이들이 즐길수있는

 

썰매장이 있네요 ㅋㅋ

 

타고 싶었지만... 나이가.. 쿨럭 ㅠㅠㅠ

 

 식당과 민박들이 쭈~~~욱~

 

여름엔 계곡이다보니

 

민박집과 밥집들이 많네요 ㅎㅎ

 

 뜨어.............

 

낚시터에 사람들이!!

 

겁나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자리는 있을런지 ㅠㅠㅠ

 

 일단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입하고!

 

낚시때 똭!!!

 

얼음뜰채도 구입!

 

이제 낚으러 가보실까요? ㅋㅋ

 

 제일 한적한 3낚시터로 왔어요 ㅋ

 

바닥에 구멍들이 뚫려있죠?ㅋㅋㅋ

 

(두더지 게임아닙니다 ㅡ.ㅡㅋ)

 

여기서 낚시를 하는거죠! ㅋㅋㅋ

 

 행사측에서 뚫어논 열음 구멍인데요~

 

오랜간 안쓰다보니 다시 얼어 있네요 ㅋ

 

주변에 뚫는 도구가 있으니~

 

이걸로 겁나 뚫으세요 ㅋㅋㅋㅋ

 

(가족들것까지 4개 뚫으니 헉헉헉...)

 

 뽝하고 뚫으면 얼음구멍이!

 

슬러시처럼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얼음슬러시를~

 

아까 낚시대와 같이 산 뜰채로 퍼내주세요 ㅋㅋ

 

 다 퍼내고!

 

이제 낚시 궈궈!

 

 자 이제 열심히 미끼질 ㅋㅋㅋ

 

살랑살랑 흔들어주면서 송어를 유혹해봅시다!

 

....

 

...

 

..

 

.

 

.

 

.

 

.

 

제가 미끼질을 잘 못하나봐요 ㅠㅠㅠㅠㅠ

 

중간에 송어가 없다 싶으면

 

행사장측에서

 

중간에 송어를 한번 방류시키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또 미끼질 ㅋㅋㅋ

 

..

.

.

.

.

.

.

.

.

.

.

.

.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낚음 ㅠㅠㅠㅠ

 

옆엔  겁나 낚고 난 뭐야......ㅠ

 

1시간 반을 덜덜덜 ㅠㅠ

 

 

 낚시 못하는 아들땜에 결국 송어구이를 사먹는 우리 가족 ㅠㅠㅠㅠ

 

따뜻한 오뎅탕에 잔치국수도! ㅋㅋㅋㅋ

 

내년에 다시 와서 꼭 낚아 드리겠어요 ㅠㅠ

 

 송어구이!!

 

안비리고 맛나네요 ㅋㅋㅋㅋ

 

사서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굿!!

 

 입장권을 구매한분들은~

 

서커스 공연도 꼭 보고가시길!

 

왜냐구요?

 

무료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송어도 못잡았는데

 

서커스라도 보고 가야겠음 ㅋㅋㅋ

 

 

 

 

 

 서커스단은 중국 청주시에서 온 서커스단이라고 하네요!

 

서커스 처음 봤는데 재밌었어요!

 

정말 대단하더군요!! ㅋㅋㅋㅋㅋ

 

-----------------------------------------------------------------------------------------------------------------------------

 

이렇게 울가족은 올겨울에도 축제를 즐기고 왔네요~

 

춥긴해도 가족들과 추억도 쌓고

 

송어낚시도 해보고 ㅋ

 

맛있는것도 먹고!! ㅋㅋㅋㅋㅋ

 

제일 중요한 먹는거!! ㅋㅋ

 

 

올겨울 다가기전에

 

가족들~

 

친구들~

 

연인과 함께~

 

겨울 축제를 즐겨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ㄴ( ^ -----------------------------   ^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