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의 일상다이어리

우리 동네 맛난 치킨집!!

 안녕하세요. 저는 저희 동네 정말 값싸고 맛있는 치킨집을 하나 소개 하려고 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 때 부터 자주 갔었는데요. 자주 가도 질리지가 않네요.  메뉴판도 너무 센스 있습니다.

                       

여기에 치킨 말고도 닭똥집 튀김도 있고 감자 튀김도 있는데요. 메뉴가 다양해서 좋습니다. ㅎㅎ

요새 친구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삶이 왜 이렇게 퍽퍽한지 ㅠㅠ 맥주가 시원하면서도 쓰네요. 둘 다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노란 빛깔이 너무 좋지 않나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조만간 또 방문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친구나 저나 배가 별로 안고파서 한마리만 시켰는데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들도 시켜서 더 꽉차게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