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루나오도어의 달빛향기

세공]반지 만들기 11탄! 물결모양 반지~

세공]반지 만들기 11탄! 물결모양 반지~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수요일!

 

포스팅 하는 수요일! ㅋㅋㅋㅋ

 

열한번째 반지는 물결 모양의 반지를

 

만들어볼게요~ ㅎㅎ

 

아직 기술이 만히 부족하고~

 

줄질도 열심히 하기 위해!

 

(사실 줄질하는게 제일 좋다는 ㅋㅋㅋㅋㅋ)

 

줄질로 만드는 물결 반지 만들어볼게요! ㅋㅋㅋ

 

지금~ 바로~ 고고고!

 

(아직 초보이고 전문용어도 잘 모르기때문에 심오하게 보시면 아니됩니다 ㅠㅠㅠㅠㅠ)

(저도 배우는 입장에서 포스팅하는거라 틀린 부분이 있더라도 이해해주시고~)

(혹 저보다 더 많이 알고 계신분이 이 글들을 보신다면 조언과 지적질 환영합니다!!)

 

 

우선 위사진에 평반지 만들기처럼~

 

두께 1mm, 폭 4mm, 호수에 맞게 만들어주시구요~

 

 

 

둥그렇게 말아서 이점을 맞춰주시구~

 

 

땜! 땜!

 

땜을 잘 해주세요 ㅎㅎ

 

 

땜을 해주고난 후 지환봉에 끼워~

 

동그랗게~ 동그랗게~

 

만들어주세요 ㅋ

 

 

그런다음~

 

톱으로 16등분을 하여 표시해줍니다~

 

반대편에도 16등분 해주는데 여기서 반대방향과 엇갈리게 표시해주세요ㅋ

 

 

이제 표시된곳을 삼각줄로 줄질을하여~

 

정해진 깊이만큼 줄질해주시고~

 

 

원형줄로 줄질!

 

 

그러면 위 사진처럼 되실거에요 ㅋ

 

이런 방법으로 표시된곳을 모두 줄질!

 

열심히 줄질연습하기 ㅋㅋㅋㅋ

 

 

 

원형으로 모든곳을 줄질해주면~

 

이런 모양이 되는군요 ㅋㅋㅋㅋ

 

그다음!

 

 

위에 각진 부분들을 둥그렇게 줄질해주세요~

 

 

바로 이렇게!

 

자연스러운 곡선이 되게~

 

이렇게 모든 부분을 줄질해주시면 되요~

 

 

모든곳을 줄질해준 모습입니다! ㅋㅋㅋ

 

 

이제 날카로운 부분들을 다듬어주고~

 

사포로 면을 마무리 해주면!!

 

 

완성!!

 

물결모양같나요? ㅎㅎㅎ

 

미숙한점이 많아 잘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했으니 이쁘게 봐주세요 ㅋㅋㅋㅋ

 

다음엔 또 어떤 악세사리를 만들지 ㅎㅎ

 

혼자 기대중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밤 되시구~

 

다음 포스팅때 봐요!!!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