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삼성역 코엑스 '아쿠아리움' Story...★

안녕하세요~!!
장박사입니다!!

제가 요즘 잘 놀러다니나봐요...ㅋㅋㅋ
오늘도 춤이 아니라 놀러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지난 트릭아이 미술관도 처음 가 본 곳이었지만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아쿠아리움
입니다!!!

역시 아쿠아리움도 처음가봤어요 +_+!!
신세계....................

오늘도 역시나 간단하게 사진을 풀어보는 것으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물고기 설명없음'
  '순서가 뒤죽박죽'
주의

우선!
삼성역에 내려서 코엑스로 걸어걸어 갑니다~

코엑스에 들어서면 또 아쿠아리움이 나올때까지 걸어걸어 갑니다~
우와..가는길이 짱길어요~ㅋㅋㅋㅋㅋ

그치만 걷다보면 이런게 나옵니다!!

 짠~

 그 옆으로 이런 입구가 있죠~ㅎㅎ
여기서 표를 끊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비싸다 ^ㅡ^

 그치만 가격으론 우릴 막을 수 없기에..!!!!!
들어왔어요~!!! 흐흐흐

 시작은 작은 수족관? 같은 곳에 이런 아기자기한 물고기들이 들어있었어요~

 얘.. 들어가서 거의 제일먼저 본 친군데
사람얼굴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우리나라 국보 건물의 모형을 만들어서
그 아래 호수같은 모양으로 잉어들을 풀어놓았더라구요~

개구리!!!
카메라가 2년된 핸드폰 카메라지만.. 잘나온 것 같아 뿌듯하네요!
흐흐

아쿠아리움인데 다람쥐가 있더라구요~ㅋㅋ

이 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동물 이름이 뭐더라..??
무튼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는데 아기가 자꾸 따라다니더라구여ㅋㅋㅋ
귀여워ㅠ.ㅠ

얘네 비버라는데 엄청크다요 *_*!!!
그리구 못생겼어요...실제로 보면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모처럼 놀러갔으니 인증샷~♥

이곳은 무슨 밀림처럼 해 놓았더라구요!

얘네는 엄청 큰 물고긴데...
움직이질 않더라구요!ㅋㅋ

다른 거북이들은 다들 엉금엉금 하는데
이 친구는 혼자서 폭풍 헤엄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건 악어랑 거북이랑 같이 공생한다는거...!?!?

핸드폰으로 찍고 핸드폰으로 봤을땐 정말 이뻤는데
컴퓨터로 옮기니 왜 안이뻐 보일까요?ㅠㅠ

그치만 이 아가씨는 이쁘다는거~♥

정말 바닷속에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 장소가 사진 찍을때 제일 이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이곳은 해저터널~

정말 좋은 카메라였다면 이 장면이 훨씬 멋이 날 것 같은데..!!

아쉽네요~

저는 상어가 엄청 클 줄 알았는데
그렇게 엄청나게 큰 상어는 없더라구요~

머릿속에 있는 상어와 영화 죠스에서의 상어를 보다가
이런 상어들을 보니까
어찌나 평화롭던지요~ㅋㅋ

바다표범인가?
진짜 엄청 커요!!!
상어보다 더 큰 것 같아요!

거북

거북

해파리들인데~
정말 작은 해파리부터
사람 손바닥보다 큰 해파리까지 다양했어요!

이 아이는 비늘이 용같죠!?!?
이름이 드레곤..어쩌고저쩌고 였던거 같은데
역시 적어놓지 않으면 다 까먹게 되나봐요ㅠㅠ

무너문어
디빵큰 문어

게!!! 꽃게!!!!
바닷속에 사는 거미같아요!!

펭귄들입니다~

2개의 핸드폰으로 번갈아 가며 찍어서..
주고 받는 과정에 사진이 막 섞이더라구요ㅠㅠ

포스팅을 해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간 것이 아니라..
그냥 사진찍다 보니
음 ? ?
이거 포스팅에 써야겠다!
이렇게 된거라...^^;;ㅋㅋ

마실의 주제가 '청년스토리'지만
저는 꽤 오랜시간을 '춤'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다보니~
이런 일상에 대한 스토리는 조금 둔한 것 같네요ㅠㅠ

(우파루파)
(저는 우파루파라는 동물이 실존하는지 처음알았답니다..^^;;)

어찌되었든~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로 하겠습니다!!

모두들 이번주도 역시나
Lucky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