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신사동 가로수길 '마리오키친' 2nd Story..★

안녕하세요~!!
장박사입니다!!

지난 일요일..!!
정식 오픈을 한 신사동 가로수길
마리오키친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지난번엔 가오픈 때 갔었는데요~
반응이 꽤 좋아서 정식 오픈 후 한번 더 갈까 생각해두고 있었는데..!!
그새 이렇게 다녀오게 되었네요^ㅡ^
지인분께서 운영하시니.. 더욱 더 애착이 가더라구요~ㅎㅎ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중요한 말씀을 드리자면!
저와 같이 간 아가씨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꼭 다시 오겠다는 다짐을 하셨다는 거..★

분위기, 인테리어, 음식.. 기타 등등
많은 부분이 만족스러웠다고 하네요~^^

일단 사장님 부부가 굉장히 친절하고 센스있는 분들이시니..
그 가게가 어떨지는 아시겠죠~??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의 : 사진은 핸드폰 카메라기에.. 좋은 카메라로 찍는 타 파워블로그보다 화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우선 포스팅을 올리고, 제가 먹거나 보지 못한 음식들의 사진을 추후에 받게되면 지금 포스팅을 수정하여 더 다양한 정보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마리오 키친 홈페이지 - http://www.mariokitchen.co.kr/default/

우선 가시는 길입니다~

압구정역 4번출구
신사역 8번출구

위의 표시된 곳으로 가시면~

이런 건물이 보일거예요~ㅎㅎ

이렇게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이 계단 말고도 건물 뒤쪽에 뒷문이 있긴 하지만.. 잘 이용하진 않을 것 같네요^^;;

입구에 있는 자동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장면입니다~!!

일단 깔끔하고~
마리오키친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곳과는 조금 차별화 된 디자인을 볼 수 있지 않나 싶네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1人 1도마구요!
겸겸 앞접시 대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메뉴판이 잘 안보여서 많~이 당황하셨죠...??
저도 찍을땐 몰랐는데 집에와서 보니 흐릿해서 많이 놀랐습니다~^^;;

그래서 몇가지 품목만 다시 기재해드릴게요~

마리오 바베큐 커플세트(2인) 29900
마리오 바베큐 미디움 세트(3~4인) 44900
고르곤졸라 피자 9900

추가로 점신엔 런치스페셜이 있습니다!!
샐러드키친 6900원~!!
(볶음밥 떡볶이 샐러드 등.. 20여가지)
단품 주문시엔 샐러드키친이 공짜라고 합니다~

이건 슈무커 헤페 바이젠 밀 생맥주 입니다~!!
크... 이름이 어려워서 그런지 완전 맛있더라구요 +_+!!

짠~하고 마시면서 살짝쿵 그녀모습...♥

음식을 기다리다 인증샷도 한방!!
(얼굴 공개 허락받은 사진이 윗사진 뿐이어서 가렸습미당~)

그러다보니 저희가 주문한
마리오 바베큐 커플세트 나왔네요~^^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이렇게 직접 꼬치에서 빼주시더라구요~!!
저는 사람이 한명도 없을 때 갔는데.. 바쁠땐 알바가 하겠죠?
알바도 훈훈하단건 안비밀..!

 요로코롬 썰어서 드시면 된다는 말씀~!!!

그리구 이 사진에 소스가 보이시나요~??
3가지 종류의 소스인데요!!
핫칠리, 스윗어니언, 된장머스타드 순입니다~!! (사진은 가오픈 당시)

아..먹느라 정신이 팔려 사진을 다양하게 못찍었네요ㅠㅠ
* 그만큼 맛있다는 것~
아쉬운 마음에 몇가지 사진(이전에 찍었던 사진들)을 올려드리겠습니다!!

(가오픈 당시 사진) 빠네는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메뉴이기도 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외에도
브레드볼스프, 통단호박스프, 스파이시해물스튜파스타 등의 추천이 있었습니다~^^

가로수길 맛집 마리오키친
꼭 한번 가보셔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로 하겠습니다!!
모두들 Lucky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