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아름다운 날엔 바다처럼

바다♬ 마흔아홉번째 이야기_모디펄네일

 오늘 소개할 네일은-

 

모디 펄네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달 1+1 행사할때 낼름 사 버린 아이지요_+

 

색도예쁘고 가격까지 마음에 들어서 산 아이,

다만_  예쁜만큼 화려해서 ...............딱히 자주할 수 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딱 2틀짜리 네일 ㅠㅠ

 

 

오늘은 그 이틀짜리네일을 소개하렵니다 _+

 

 

 유치원 인라인 수업과 수영수업으로 인해 손톱이 벗겨지고 갈라지고 깨지고.. 등등등

수모를 겪어 짧게 잘라낸 손톱 흐그귝구ㅠㅡ,구,그ㅜㅜㅡㅜ그ㅜㅡㅠㅡ구ㅡ그국그구그ㅜ그그,

 

짧은 대로 살렵니다.

 

필오프 베이스 코트를 덕지덕지 발라주세요 -

 쫜-

마르게되면 불투명에서 -> 투명색으로 변한답니다 -,.-

 

 말랐다면? 모디네일을 짠-

보시다싶이 펄이 우왕- 굳  펄네일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손톱위에 톡톡- ???? 철퍽철퍽-

엄지손톱은 네일을 올린 것이고

나머지 손톱은 바른, 것이에요 ㅋㅋㅋㅋ

차이가 많-이 나요.

 

사실 어려번 바르고 말리고 할 시간이 없어서 그대로 외출을- 감행했다가 필오프 베이스가 몽땅 벗겨지는 사단이 일어나고야 맙니다 ㅠㅠㅠㅠ

 

 다음날-

약속시간을 앞두고 급하게 다시 바르기 시작!

한번+많이.......바른 사진입니다

 

 두번째는 얇게 바르고

 세번째에도 얇게 발랐어요.

 급한마음에 어려겹 빨리 바르고 헤어드라이기로 말렸답니다 ㅠㅠㅠㅠ

탑코트를 발른 사진,

별로 티가 안나요. 다만 삐죽- 튀어나온 펄을 감싸주기 위해서 탑코트를 발랐지요.

약속장소에서의 완성사진!

 

 

 

※중요!!

펄네일을 사용할 시에는 필오프베이스코트를 사용할것!!!!!!!!!

전날 벗겨진 네일에 필오프베이스코트를 사용하지않고 그냥 발랐다가 일요일 저녁

십분동안 메니큐어만 벗겼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필오프 베이스코트는 신세계야..

 

 

두번째!!

펄네일을 왜 풀코트로 하지 않았냐면

풀코트+펄네일은 깔끔한 것보다도 답답한 느낌을 많이 주기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아요!

또한 자체만으로도 화려하기때문에 프렌치네일을 겸해서 사용해주면 조금 무서운 느낌도 줄일 수 가 있어요 ㅇㅇ

 

사실은, 너무 화려한것을 싫어하는 당사자의 의견이 갑.

 

 

 

 

다음주에는 어떤 것으로 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