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아름다운 날엔 바다처럼

바다♬ 일상이야기_데코스티커/포토미니엽서

오늘은 네일 대신에 일러스트 카드, 포토미니 엽서로 돌아왔어요 !!

 아침에 잠이 덜깬눈으로 일어나자마자 구경하는 페이스북 !!

그곳에 뙇! 인디고 이벤트!!!

지난번,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리를 득템한 경우가 있어서 이번에도 클릭클릭!!

그래서 짠-

일러스트 카드팩 - 피노키오&그림동화가 내 손안에 +_+

 

이번에는 산김에 포토 미니 엽서도 주문했어요 ㅋㅋㅋ

 

 

 퇴근후에 받는 나의 사랑 택배 ♡_♡

 열자마자 인디고 엽서와 함께 동봉되어있는 포토니미 엽서 !!

틴케이스에 있어서 더 좋아!!!!

 사은품도 같이 있어요!!

엽서 가격은 4400원+택배비 2500원=6900원!

 

 케이스를 열면 짠-

40장의 엽서가 들어있어요 ㅋㅋㅋ

 뒷장은 글씨를 쓸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엽서 버전을 파리-로 했지만 음... 파리느낌은 걍,

비행기와 에펠탑정도? 그 이외에는 그냥 소품들 사진이에요^^

 각 사진 아래에는 사진 번호가 쓰여있어요.

이로써 40장인지 아닌지는 직접 확인해보세요 ㅋㅋㅋㅋㅋ

 가장 파리 다운 사진 두장-

 마지막 40번 까지

 

 

엽서 사진이 조금 선명하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흐린대로 느낌있어서 엽서를 쓰거나 데코로 쓰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것같아요 ㅋㅋㅋ

 

 

 다음은 이벤트 상품!

일러스트 피노키오&그림동화입니다.

 사진으로 단편적으로 봤을 때에는 음... 원형으로 된 작은 립밤통? 있잖아요?

그런 사이즈만한줄 알았는데 오잉?

이게웬?

 

 왜이렇게 큼?

쉽게 설명하자면 테이크아웃 아이스잔 뚜껑 지름 ㅇㅇ

적절한 설명이네요 ㅋㅋㅋ

 역시나 틴케이스 꺄항 풍년이로다!!

뚜껑을 열면 워메-

할아버지께서 날 반기시네 ㅋㅋㅋㅋ

 종류도 참 다양해요,

 

 

 

그중에서도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스텐딩미니엽서!!!!!!!!!!!!!!!!!!!!

 

 책상에, 가랜드에 데코해도 되고, 병에 데코!!!!!!!!!

완전 마음에들어!!!!!!!!!

비록 택배비만 지불했지만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디고 0원? 이벤트는?

상품이 소진될때까지!!!!!!!!

빨리빨리!!!!!

http://www.indigostory.co.kr/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