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지니의 비비디바비디부

재활용품으로 생활용품 만들기^_^

안녕하세요!!! 일주일만에 찾아 뵙습니다..ㅎㅎㅎ

요즘 대학생분들은 시험기간이라 정신없으시죠??ㅠㅠ 저도 요즘 한참 시험기간이라 이래저래 정신이 하나도 없답니다...ㅎㅎ

그리고 다른 분들은... 음... 한참 봄이다 보니... 예쁜 꽃들과 함께 봄을 즐기시고 계신가요???ㅎㅎㅎ

저희 학교에도 한참 벚꽃과 개나리들이 피어 학교 다닐맛이 난답니다..ㅎㅎㅎㅎ

그러고 보니.... 벚꽃 축제를 너무 가고 싶네요... 하지만.. 시험기간이라는 게 함정이라....ㅠㅠㅠ 하....ㅠㅠㅠㅠ

그냥 집 앞과 학교에 있는 꽃을 보며 만족해야할 듯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제가 정리된 저희 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했는데...ㅠㅠㅠ 제가 시험 준비와 함께 체육대회 예선 및 체육대회를 준비하고 있어서...

집을 막 찍어서 올릴 여유가 조금 없었습니다..ㅠㅠㅠㅠ 이해해 주세요!!!!!!ㅎㅎㅎㅎㅎ

하지만 언젠간 꼭 올리니까!!!! 걱정하지 마세용!!!!!!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요!!!!!

저번 우유통으로 생활용품을 만든 거에 이어 다른 재활용품으로 생활용품 만들기 제 2탄을 쓰고자 합니다!!!!!!

항상 네이버를 돌아다니다 보면 이런 재활용품과 관련된 정리함이나 생활용품에 대해서 많이 관심을 가지고 보거든요!!!!!

 

-처음으로 소개할 건 고추장 통으로 탁상시계 만들기 입니다^^

 

고추장통을 이용하여 탁상시계만들기 재료 : 다 쓴 고추장통, 젯소, 아크릴물감, 시계무브, 시계소품

준비물은  이렇게 되구요!!!!! 자세한 건  http://sync177t.tistory.com/65  여기로 들어가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건 로션통으로 핸드폰 충전기 거치대 만들기 입니다^^

 

로션통을 잘라서 리폼스티커를 이용해 이쁘게 꾸민다음 이렇게 붙이면!!!!!!!!!!!

너무나도 깔끔한 핸드폰 충전기 거치대가 완성이 되었네요!!!!!!

 

- 다음은 치약 상자로 연필꽂이 만들기 입니다.

 자!!!! 처음준비물은 치약 상자와 목공용 풀 그리고 가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쁜 천과 리본 등을 준비하여 상자를 이쁘게 꾸미면!!!!!!

    짜잔!!!! 이렇게 이쁜 연필꽂이가 완성되었어요^^

 

-다음은 요구르트 병으로 수납꽂이 만들기 입니다!!!!!

  요구르트 먹고 나서 잘 세척한 후어 이렇게 준비합니다.

조금 단단한 골판지를 이용해 요구르트 병을 감싸구요!!

 

마지막으로 이쁘게 꾸며서....수납을 하면!!!! 나만의 수납 꽂이가 완성됩니다.

 

 

자!!!! 지금까지 재활용품을 이용한 생활용품 만들기와 관련되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평소에 그냥 버리는 것이아니라 다시 한번 더 생각하고 무언가를 만들어서 사용한다면!!!!

환경도 지키고 기분도 좋을 것 입니다!!!!!! 히힛

지금까지 봐 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에 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