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신년맞이 장박사 포스팅 (Hanmoi)

 

안녕하세요~!!
럭키가이 장박사입니다~!! ^ㅡ^

새해 첫날!! 장박사의 포스팅이 되다니.. 역시나 저는 럭키가이가 맞나봐요 흐흐

기분좋게 새로운 마음으로 똑같은 형식으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ㅋㅋㅋ

 

오늘의 주제는  Hanmoi에 대해 다시 한번 소개할까 합니다~!!
그게 대체 누구인고 하니..
제 친구였죠...ㅋㅋㅋㅋ

최근! 한모이가 여기저기 투어하며 좋은 장소를 찾아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해서, 한번 더 포스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아, 그전에~
이 친구가 땡땡대학의 실용무용과를 전공하는데.. 어느새 졸업학년이었다는 것~!!
그래서 졸업작품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한 번 영상 보실까요~?

허각 - 한사람
Edit - If You Crump Stand Up
Choreo By HANMOI.

wow 안무를 허각의 노래로도 짰더군요!!
새로운 느낌 팍팍 오지 않나요~?

다시 아까 했던 이야기로 돌아와서~
한모이가 서울 투어를 하며 정한 동영상을 찍을 장소는!
경희대
가 당첨되었습니다~!

잘 찾았구나 싶은 것이, 동영상으로 보면 굉장히 이국적인 스타일이 풍기더라구요~
배경에서 풍겨나오는 웅장함과 파워풀한 안무의 조화가 잘 이뤄지는 것 같습니다~!!

Lil Wayne - Tunchi's Back
Choreo By - HANMOI
Video Directing By - HANMOI
From. PLAN2BLOW

 참으로 신기하게도 안무의 센스가 점점 좋아지는게 보인다는 것...
역시 노력은 성과를 보여주는가 봅니다~ㅎㅎ

아, 여담으로 한가지 말하자면~!
저도 새해를 맞이하여 춤을 다시 시작합니다 흐흐
쬐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몸이 아직 허락해주지 않네요^^;;
하루빨리 허리가 말짱해져야 할텐데 말이지요~ㅜㅜ

어찌되었든!!

한모이와 아직 소개하지 않은 몇몇 동료들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ㅋㅋ

 

마지막 영상은 이제 2013년도이니... 작년에 열렸던 배틀 대회 영상입니다!!
먼저 춤추는 댄서가 K-man, 뒤에 춤추는 댄서가 Hanmoi인데요~
대구에서 열린 Outside Vol.1의 결승전에 연장전 영상입니다!

한모이가 처음으로 우승 상패를 받아온 배틀의 파이날 무브이지요~!

배틀이라는 것이 토너먼트 형식이기 때문에.. 결승정도 되면 체력적으로 굉장히 힘든 싸움이 되는데요~

그럼에도 이렇게 멋있는 무브를 보여주는 댄서들...
프로라는 말을 들을 자격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ㅎㅎ

여러분.. 올해 시작과 동시에 한파 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해요~
추위 조심하시구, 길 !! 특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굉장히 미끄러워요ㅠㅠ

이런 강추위 속에서 새 해를 시작하지만!!
역경을 딛고 핀 꽃이 아름답듯이, 올 한해의 대한민국은 조금 더 아름답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