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아름다운 날엔 바다처럼

바다♬ 스물세번째 이야기_글램 데블티어스

안녕하세요:D

 

바다에요! 오늘이 수요일이네요!!

제가 오늘이 수요일인걸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을 껐지뭐에요!!!

이런 바보같은........... 그래서 다시 키고는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중이랍니다..

 

제가 왜 모든일을 수요일에 저질러놨을까요? ㅠㅠㅠㅠㅠ 눈물이 나요..

하지만 포스팅만하면 저는 쉴 수 있으니 다행이에요!!

 

오늘은 두둥두둥두둥둥!!! 

 

이랍니다.

오늘 사용할 제품은

아리따움 네일그램즈 '17호 데블티어스' 입니다.

아래 사진의 오른쪽에서 다섯번째 네일이네요!!

 

사실 이 제품은 작년 말에 아리따움행사날 마지막에가서 1+1해서 집어온 아이에요.

오른쪽에서 두번째에 있는 아이랑 같이요.

 

 

 

 

 

※ 주의!

저는 글리터 또는 펄이 들어간 제품은 모두 필오프베이스를 사용합니다! 이점 유의 해주세요!

 

 

 

 

 큐티클이 제거된 손톱입니다. 아, 깔끔하죠?

 

 필오프베이스를 발라주었습니다.

사진으로는 듬뿍 바른 듯 보이시겠지만, 한번 말리고 위에 한번 더 투척한 것이랍니다.

 

 

 마른 후의 사진입니다.

 

 물론, 제가 사용할 글리터네일이 여러번 바르면 진해지는 것이라지만 저는 잘 믿지 못하겠어서

가차없이 검정색 매니큐어를 뽑아듭니다.

 

 

 

그래서 벌어진 대 참사는....

이도저도아닌 네일이 되어버렸어요.... 난 내 감을 믿으면 안되는 거였어.....

 

 

 할 수 없이 전체를 다 바릅니다.

 

 

 

 색이 많이 진해서인지

완전 만족

그래도 매니큐어 병에 보이는 것처럼 펄감이 은은하게 보인다거다 그런것은 없음. 전-혀

 

 

 

 

 

 그.래.서

다시합니다.

 

 

 

 

글리터의 색상은 대충 이러합니다.

.....설마하는 마음에 칠해봤다가 멘붕만왔어요.

 

검정색이 있을 줄은 몰랐던거죠.

애초에 믿을 것을...

 

 

 

 한 번 바른 사진입니다.

...역시 한번으로는 ....무리겠죠?

 

 

 그래서 .....마구마구 발랐습니다.

 

 

 

 과정샷은.... 제가 먹었네요. 죄송합니다.

위에 있는 사진으로 넘깁시다. :D

 

 

완성 사진입니다 :D

 

 

 그리고 비교사진입니다!!

                                               왼쪽) 블랙매니큐어+글리터

오른쪽) 글리터                                            

 

색감으로는 진하고 선명한것이 좋다면 왼쪽것 추천!, 은은하게 펄감이 점점 진해지는 것이 좋다면 오른쪽 추천!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D

다음주에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