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아름다운 날엔 바다처럼

바다♬ 스물한번째 이야기_네일스티커

 

바다에요!!!!!!!!!!

오옷! 스물한번째 이야기!!!

벌써!!!!!!!!!!!!!!!!

 

빠르네요, 벌써 스물한번째라니.........

이제 소재도 없는데....................... 라는 따위의 나약한 소리는 집어치울게요...

사실은 그렇지 않으니까요.

 

 

오늘 소개할 네일은!

제가 모험을 좀 해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에 대한 내용입니다.흙흙

 

 

 

 

 

 

먼저 큐티클을 제거해주세요!

....큐티클제거방법은 알려드리지않습니다.

제가 남을 알려줄그럴 입장이 아니에요:D

제 큐티클제거도 힘들답니다 .....☞

 

 

 

 

 

 

하.................................................................

이제야 왔네요..

제 모험의 결과가...

 

제가 사용한 네일재료는!!

 

 

뙇!!!!!!!!!

난 진지하니까 궁서체

 

 

 

 

 

 

 

 

 

 네...

 

붙이는 네일컬러랍니다...

저 조그만 종이포장지안에는 레오파드 네일스티커와 정말 손가락만한 버퍼가 들어있어요.

 

 

 

.......................벌써부터 쥐구멍을 찾고싶네요?

하지만 그 쥐구멍에도 제 손은 못 들어갈거라는걸 저는 알고있어요.

그래서 이미 엎질러진 물.. 소개할게요_=

 

 

 

 

 

여러분의 손톱 및 제 손톱은 소중하니까  베이스코트를 발라주세요!!

저는 오늘도 필오프베이스코트를 발랐답니다.

참으로 편리하고 유용하다네요!

 

 하얀?투명한?.................미음같은 색을 띈 필오프베이스는 마르게되면 일반 베이스코트를 바른것 마냥 색이 아주아주 투명해진답니다.

 

 

이 사진처럼!!

 

 

 

집에 굴러다니는 핀셋으로 스티커를 집어내어......

(저는 손톱으로 집었어요)

 

원하는 손톱위에 잘 올리고

 

 

쪽가위...? 로 윗부분을 맞추어서 잘라내어줬어요.

언젠가 또 쓸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하지만 이것은 가장 큰 실수였죠..

 

잘라낸 부분은 다시 붙이고 헤괴망측해진

손톱은 버퍼로 슥슥- 위에서 수직으로 긁어내주면 됩니다.

 

 

 

위에 탑코트를 발라주면 광택이 더나겠지요?

 

 

 

 

배울점 및 후기

+ ㄷㅇㅅ는 믿을게 못된다.

-네일스티커치고는 너무 투박하며, 두꺼워서 손톱에 잘 붙지가 않습니다.

별점으로치면    ☆☆☆☆☆

빵개........ 내돈이 더 아까움.

 

 결과적으로는........... 따라하지마세요.

 

진지하니까 궁서체!!!!!!!!!!!

 

다음주에 봐요_=

다음주에는 제대로된 네일가져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