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루나오도어의 달빛향기

1인1기획특집] 속초여행&맛집투어!!

1인1기획특집] 속초여행&맛집투어!!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마실에서 분기별로 기획하는~

 

1인1기획 3분기 '속초여행&맛집투어'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장마가 끊이질 않아 비가 올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여행 당일!!!

 

해가 뜨더군요 ㅠㅠㅠㅠㅠ (지져스!!!)

 

이거슨 우리의 창창한 여행길을 의미하는?!?!?! ㅋㅋㅋㅋㅋㅋ

 

일단 신나게 출발하겠습니다!

 

 

우선 바다 한컷 감상하시고~ ㅋㅋㅋㅋ

 

저희가 즐겼던 해수욕장~

 

이름이 아마... 외옹치해수욕장인걸로 ㅋ

 

기억력이 ㅠㅠㅠㅠㅠ

 

이 해수욕장에는 사람도 많지 않고 수심도 얕아서 놀기엔 딱 좋았음!!

 

이날 바람도 적절히 불어서 파도가 사람키만한게 쳐서

 

아주 배불리 바닷물을 즐겼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희는 토욜 아침!!

 

일찍 출발하여 2시간 반에서 3시간정도 차를 타고 속초에 도착했습니다!

 

속초 콘도에 가기전에 점심을 먹은곳은!?

 

 

 

바로 명태회냉면이 되겠습니다~

 

속초에 있는 단천면옥!

 

이곳은 꽤 유명하죠!?

 

친구들끼리 매해 동해가면 들르는곳입니다~

 

생활의달인에도 나왔던곳이네요 ㅋ

 

(현수막이 걸려있었듬ㅋㅋㅋ)

 

 

 

이렇게 명태회냉면과 오징어순대를 폭풍흠입하고!!

 

콘도로!!

 

그리고 아까 첫번째 사진에 나왔던

 

해수욕장에서 실컷 물놀이를 즐기고!!

 

배고파져서.....

 

먹을걸 사러갔죠!

 

 

 

바로 만석닭강정!!

 

만석닭강정도 유명하더군요~

 

건물통째로 닭강정 건물 ㅎㄷㄷㄷㄷ

 

이 닭강정은 뼈가 있더군요....멋모르고 씹었다간 옥수수 털립니다..ㅋㅋㅋㅋ

 

맛도 여태 먹어본 닭강정이랑 맛이좀 달랐어요~

 

가격대비 양도 괜찮았구요~

 

속초까지 가서 먹기 힘들다면!

 

택배!!!

 

닭강정택배!!!

 

그런데 여름시즌에는 음식변질로 인해 택배를 쉬는듯하네요~

 

다음 시즌에 ... ㅠㅠㅠㅠㅠㅠ

 

 

 

자~ 이번엔 대포항에 있는 새우튀김 먹으러!!

 

튀김골목으로 직행요~

 

맛있는 새우튀김 먹으러요~

 

 

 

골목안에 여러 튀김가게가 있었어요~

 

그중에서도 줄이 길게 서있는 곳이 있었는데...

 

유명하니 아실거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저희는...

 

줄을 서지 않았어요~

 

바로옆에도~ 근처에도~ 맞은편에도~

 

새우튀김가게가 많았거든요!!

 

왜 유독 그 튀김가게가 사람이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저흰 맞은편 코너에 있는곳에서 새우튀김 구입!!

 

 

 

 

튀김골목을 나오자마자!!

 

튀김 건배하고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맛있네요 ㅠㅠㅠㅠㅠㅠ

 

지금도 생각나요 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어요 흨........

 

(가위바위보 져서 혼자 작은새우튀김 먹음...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저희의 1인1기획!

 

'속초여행&맛집투어' 는 성공적이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잘 놀고 잘 먹고 왔네요 ㅋㅋ

 

날씨까지 도와주니 최근 여행중 최고였음!!!

 

다음에도 이런 여행 가봤으면 좋겠네요~

 

할일이 산더미라 언제일지는 ㅎㄷㄷㄷ

 

그래도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다음에 뵈어요^-^ㅋ

 

 

 

- 연이틀 운전을 맡아 준 고생한 우리 윤과장과

 

같이 놀아준 형과 동생들!! 고마웠어!!

 

무지무지 즐거웠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