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망고이모네 동물원

망고이모의 여름휴가~

망고이모가 이번 여름휴가는 양평으로 다녀왔습니다.

양평 마당넓은집 펜션을선택하였구요

비수기에 다녀와서 4명에 10만원에 다녀왔습니다.

수영장과 계곡이 모두 있습니다^^~

아주아주 좋은 선택이었구요 대만족이었습니다. 날씨만좋았더라면 말이죠.......ㅜㅜ

장마철에 다녀와서 지하수를사용이는 수영장은 얼음물이었고 계곡은 들어가지도 못했다는 ㅜㅜ

앙평 용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앙선을 타고 용문역에가서 용문터미널로가셔서 용두리 버스를 타셔도 되구요

저는 강변에서 용두리행 버스를 탔습니다.

용두리터미널로가면 픽업 해주십니다.

강변롯데마트에서 장을 봤어요^^ 테크노마트 지하에 있습니다.

2/4쨋주 일요일 휴무더라구요. 저는 15-16으로 다녀왔습니다.

수영장이 지하수라서 비가와서 그런지 좀 덜 깨끗했어요 ㅎㅎ

완전 얼음장........ㄷㄷ 그래도재밌었어요 ㅎㅎ 슬라이드도있구요

작은 덤블링도 있어서 재밌게 놀았어요

덩치큰 저와 친구들이 들어갔는데도 자리가 저렇게 있습니다. 막 작지는 않아요 ㅎㅎ

너무추워서 조금놀다가 들어가서 씻고 당구대가 있어서 포켓볼도 쳤습니다.

완전 신나보이네요>_<// 차마 얼굴을......ㅋㅋㅋㅋㅋ

수영장이랑 계곡있는데 이렇게 싼곳 찾기가 쉽지않았어요

게다가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삼겹살이랑 케이준샐러드랑 카프레제,카나페, 골뱅이 소면을 만들어먹었습니다.

앱솔루트어피치와 크랜베리 주스와함께요 ㅎㅎ

네명치곤 너무많이 만들어서먹기 너무힘들었어요ㅜ.ㅜ

요즘 마요참치가 나와서 그걸로 카나페만드니까 너무맛잇더라구요!

ㅎㅎ자주먹어줘야겠어요

엄청나게 먹어두고 폭풍수다를 떨었습니다 ㅋㅋ

배터질뻔.........ㄷㄷ천장이 뚤려있어서 하늘을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저렴하고 방도맘에들고 다 맘에들었습니다^^!

요리하는데 왠만한 조미료와 재료들 다있었어요 ㅋㅋ

진짜짱!!

그렇게 1박2일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각자 집이멀고 만나기도 어려운지라.....헤어지기 아쉬워서

저희는 롯데월드로! 비오는날 할인받아서 다녀왔습니다 ㅋㅋ

SNS친구하면 할인이 뿅뿅~.,~

사람이 참 많더군요 그래도 많이타고왔습니다

오랜만에 놀이동산 나들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알차게 놀고왔습니다.ㅎㅎ

 

이번주주말엔 곤지암으로 1박2일 휴가 또 떠납니다 흐흐흐

여행은 언제나 즐거운거같아요~^^

'━━━━ 함께한 사람들 > 망고이모네 동물원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병  (0) 2013.08.08
1박2일 저렴하게 속초다녀오기.  (0) 2013.08.01
스켈링  (2) 2013.07.18
동물등록제  (2) 2013.07.11
식이훈련  (0) 201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