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All Genres Freestyle Battle "Next Judge" Vol.11 - 구리청소년수련관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는데..
추위를 이겨낼 후끈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배틀이 있다는 소식인데요~

제가 고등학교 시절 몇번 이용했던
구리 청소년 수련관에서 배틀을 진행한다고 합니다^ㅡ^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All Genres Freestyle Battle "Next Judge" Vol.11 !!

 <judge> vol.10 winner -
 Kaicho(Visual Shock and Fate crew) & 송영준


 <mc> A.K.A SEKMA  <DJ> 임현우


<Prize> Winner : 150,000원 + 부상
              2nd prize : 50,000 + 부상

Next Judge는 기본적으로 MIXED 2대 2, 올장르 배틀로
 예선을 거쳐 16명 선발후 믹시드방식으로 무작위 추첨후 2on2 8강부터
 시작하게 되며, 배틀우승팀은 다음 배틀 져지의 자격이 주어지게 됩니다.

날짜는 11월 30일 토요일 !
시간은 오후 3시 !
 (참가자분들은 1시까지 와주시면 됩니다.예선시작이 3시입니다.)

장소는 구리시 청소년 수련관 1층 공연장에서 진행됩니다 !
구리시 청소년 수련관은 강변역에서 15번, 9번, 93번을 타고
"구리 롯데백화점"에서 하차하시면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되며,
지하철역은 "구리역"에서 하차하시면 구리역광장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참가비는 사전접수가 "3000원" 현장 접수가 "5000원" 입니다 !!
입장료 따위는 절대 따로 받지 않으니 마음껏 보러 오시면됩니다

 접수는 메일이나 문자로

이름(닉네임) -

장르 -
연락처 -

위 양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접수&문의 wkb0606@naver.com
 010 6293 1394

많은 댄서분들의 참가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Sketch_Boog >

 출처 :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0721170


가장 중요한 심사위원을 보자면..
흠...
처음 듣는 팀과 이름들이네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영상이 많지는 않지만.. 비쥬얼쇼크라는 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 사람을 아는 분이 있으신가요~??ㅎㅎ

저는 TV를 안봐서 몰랐는데......
하휘동이 속한 댄스팀이 Visual Shock 라는 팀이었습니다!!
허허.. 그렇구만요

그래서 영상도 하나 준비했죠~^^

[Juste Debout 2013 Korea] Guest Show "Visual Shock"

제가 춤에 대해 포스팅 하고 있지만..
비보이에 큰 관심이 없어서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 많네요...ㅠㅠ
반성해야겠습니다

어찌되었든!!

위 대회에 생각보다 더 엄청난 팀이 저지로 나오기 때문에~
뭔가 스케일이 있지 않을까요~?ㅎㅎ

이번주 토요일 시간 나시는 분은 한번쯤 구경 가보시거나...
올장르이니 댄서분들은 참가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언제나처럼 역시나 Lucky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