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Urban Dance Team - Just Jerk

안녕하세요~!!!
최근 비가 추적추적 내리더니
오늘은 해가 뜬 화요일
장박사입니다...ㅋㅋ

오늘은 조금 유명한 댄스팀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대한민국 댄서라면 Urban 이라고 하면 생각할 수 있는 팀인데요~!!

바로 Just Jerk 라는 팀입니다~ ☆ _☆ !!

이런 저런 말로 소개해드리는 것보단 짧고 굵은 소개로 동영상이 최고겠죠~??ㅋㅋ

Kennedy Jones - Came To Party 
Young J Choreography @ Just Jerk  feat_ BUM

사실 Just Jerk라는 이름은 근 1년간 아주 빠른 속도로 댄서들에게 알려졌는데요~!!

유명한 댄스팀들 사이에선 오래된 댄스팀은 아니지만,
짧은 시간 동안 굉장히 큰 유명세를 타게 된 팀입니다~!!

물론 그만큼 실력이 받쳐주기에 가능한 것이겠죠~??

THE UNION VOL.6 - JUST JERK

 

2013 Funky Girls Vol.2 - JUST JERK 

Just Jerk 팀은
Urban Dance 계의 아이돌이라고 불린다고도 하네요~ㅎㅎ

댄스계에는 Urban의 바람이 한창 불고 있는데요~
저도 요즘 레슨에는 Urban Style을 시도해 보고 있습니다..ㅋㅋㅋ
안무 짜기 너무 어려운건 안비밀

무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로 하겠습니다~
모두들 Lucky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