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썬자몽의 감정충전소

먹방소녀 손그림 그리기 & 다이어리 꾸미기


안녕하세요

러블리팍입니돠

정말 오랜만에

손그림으로 돌아왔네요 ㅋㅋㅋㅋㅋ

거진 반 년 만인듯?

그동안 손그림을 놓고

캘리그라피를 배우면서

지냈답니다.


간혹 캘리그라피 포스팅도 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용

요즘 캘리그라피 선물하는 재미로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샐러드 먹방 소녀"를

그려볼까해요 

이 그림을 생각해낸 계기는

우연히 책상위에있는 제 사진을 보고

생각해 냈따는....ㅋ.ㅋ.ㅋ.ㅋ

잘 따라오세요 ㅎㅎ

(그리기 쉽게 간단히 그렸습니다.)


1. 먼저 얼굴형을 그려주세요

둥글둥글하게

2. 앞머리와 귀를 그려주세요


3. 눈과 눈썹 입을 쪼고만하게 그려서 

귀염상으로 샥샥

만약 초롱초롱하게 그리고 싶으시다면

옛날 만화식의 눈이나 아니면 울상짓는 눈으로 해주신다면

포틴트가 될 수 있겠네요


4. 수저와 수저를 들고 있는 손

이 수저는 입안으로 속 넣을 거예욧 ㅋㅋㅋㅋㅋㅋ


5. 수저를 들고 있는 팔과 옷의 카라를 그려주세욧


6. 자 가디건과 함께 안엔 옷을 그리고

식탁을 그릴거예요 

쉽죠


7. 자 올림머리를 그려볼거예욧

긴머리를 해주셔도 단발머리를 해주셔도

좋습니돠

그리고 식탁위엔 음료수와 샐러드를 ! 



색깔도 칠해보아썽요

간만에 그림을 그리니

감을 많이 잃었네요ㅠ.ㅠ

계속 그리다보면

캘리그라피처럼

많이 실력이 늘겠죵 ㅋㅋㅋㅋㅋ






자 그럼

다음주엔 2탄을 들고 올게용

ㅋㅋㅋㅋㅋㅋ모두

즐거운 메리크리스마스 

준비하세용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