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댄서... JERRI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는 '장박사'입니다!!!!
다들 럭키하게 한 주 보내셨나요~?
전 살짝 위기가...!!! 댄서의 몸에 허리가 아프다는 위기가..!!!!!!
그치만 전 럭키가이니깐여.. 금방 낫겠죠?ㅋㅋ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은... JERRI라는 댄서인데요!

어쩌면 저보다 여러분들이 더 잘 알지도 몰라요ㅋㅋㅋㅋ

 

 

 

 

 

 

저는 TV프로에 관심이 없어 몰랐는데 한때 공중파와 케이블방송에 나와 댄스신동으로 이슈가 되었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몰랐습니다! 저랑 동갑인데... 대단한 친구죠..?


전 그런 아이와 만나면 인사하고 얘기하고 밥도같이 먹은적이 있습니다!!!!
근데 전혀 몰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한~~~~~~~참 나중에야 알았죠^^;;
다만, 친한것은 아니고 많은 댄서들과 같이 밥먹고, 대회나 공연장에서 만나는 것 뿐이지만요~
아! 같이 레슨도 들었던거 같네요

무튼, 오늘은 갑자기 그친구가 생각이 나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 친구의 허락을 맡은 것은 아니지만... 한 때 악플도 많이 달려서 마음고생까지 했었다는데요...!!
정말 착하고!!! 순진하고!! 춤을 사랑하는!! 진정한 댄서임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제리'의 배틀 영상입니다!!

음..상대가 아마 Young-J라는 명칭을 쓰는 댄서인것 같은데.. 그 역시 Urban댄스에는 일가견이 있죠!!
(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 저는 요즘 언더 활동이 줄고 있는 편이라 사람 얼굴을 정확히는 못알아 보고 있네요ㅠㅠ)

출처 : http://minihp.cyworld.com/45329079/3164438793

보신 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ㅎㅎ
전 이친구가 굉장히 끼있고 '아~ 이래서 신동이구나'하는 느낌을 자주 받습니다!ㅋㅋ
음악을 듣는 것이나, 무빙의 소스나...
제리 라는 이름에 걸맞게 재치있고, 톡 튀는 무빙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물론 위의 영상은 배틀이니만큼 'Free Style'입니다^^;; 음악도 DJ가 랜덤으로 틀어주는 것이구요~

 

다음은 제리의 얼반 레슨영상입니다!! 지금 얼반 강사 활동을 하고 있죠~

출처 : http://club.cyworld.com/54697981138/88068700

얼반 댄스 영상이 여러가지가 올라왔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 영상이 굉장히 맘에 들더라구요!!
당연히 안무도 잘 짰겠죠~?ㅋㅋ 보신분들은 충분히 감탄할만한 안무였다고 생각합니다!!

-> 시작때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허리 상태가 매우 안좋기 때문에.. 이쯤에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ㅠㅠ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의자에 오래앉기가 굉장히 힘드네요.. 흐억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아직 프로다! 라고 말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아마추어'라면 굉장히 실력있는 아마추어 댄서 JERRI ~!!!

나름의 아픔도 겪고, 그 속에서도 춤을 좋아하기에 진심으로 달려온 이 작은 댄서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제는 아무도 그에게 악플을 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 누가 상상하는 것보다 언더계의 댄서들은 착해요..^^ 생긴것이나 옷차림과는 다르답니다~

그럼, 다들 이번주도 럭키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포스팅과는 무관하게 한 가지 진실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진실을 아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포스팅과 전혀 관계가 없고, 오직 제 스스로의 판단으로 작성함을 알려드립니다.)

1. '한국비보이연맹'이 박후보를 지지하고, 이 연맹에는 회원 5000명이 있다고 발표

2. 비보이들은 공연하러 갔는데 공연은 안하고 예정과 다르게 시키는대로 따랐음. 빈 자리를 채워달라는 요구에 앉아 있는데, 멋대로 기자회견에서 '한국비보이연맹'에서 지지하러 왔다고 선언. 심지어 그 비보이들은 '한국 비보이 연맹'도 아님. 또한 이성복 총재는 '근혜 봉사단'의 중앙본부장이며, 박근혜 후보를 전적으로 지지하겠다는 선언을 한 적이 있음.

3. 이를 계기로 수많은 네티즌들이 댄서들을 향해 공격.

4. 대한민국 댄서들은 '한국 비보이 연맹'의 존재조차 이번 사건으로 처음 알게 됨.(저도 언더에서 수없이 많은 공연과 수없이 많은 대회를 경험하고, 수많은 댄서들을 만나봤지만 단 한번도 '한국 비보이 연맹'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또한 실제로 있는 연맹이라고 해도, 본격적인 대회나 공연에 참여한 일이 단 한번도 없음.

5. 댄서들의 반발과 급조된 상황에서 주체적인 판단을 못한 점에 대해서해당 댄스팀이 댄서들과 네티즌들에게 사과

6. 새누리당과 해당 연맹의 사과도 없이 오히려 연맹에서는 "저희 연맹은 엄연히 전국에 16개 시·도지부를 두고 있고, 소속 임원들과 5000여명의 회원들이 있으며, 매년 100회가 넘는 크고 작은 공연을 개최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라고 함

제가 현재까지 접한 내용은 여기까지인데요
제가 그래도 몇년정도 춤을 춰 온 댄서로서 말하겠습니다. 물론 모든 댄서의 대변은 아니고 개인적인 부분입니다.

 대한민국 댄서들은 전국적으로 그 바닥이 좁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떨어져 있는 지방 사람이라도 댄스 활동을 '매년 100회가 넘는 크고 작은 공연'을 나갔다면, 한 명이라도 한국비보이연맹을 알 것입니다. 하지만, 그 어떤 댄서도 연맹의 존재조차도 몰랐고, 정치계에 끼어들기는 커녕 오히려 정치에 무관심한 것이 더 맞는 말입니다. 그런 댄서들이 특정 당이나 후보를 지지한다는 건 있을 수도 없는 일이며, 암묵적인 댄서들간의 예의가 존재하기 때문에 겉모습이 껄렁껄렁하던 어떻든 '댄서'라면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또한 만약 '한국비보이연맹'이 존재해왔고 계속적으로 활동중이라면, 왜 유명한 비보이팀인 '겜블러', '리버스크루', '진주크루'등등 수많은 댄스팀들이 존재조차도 모를까요?

저 개인적으로는
 이 사건은 댄서들에게 모욕을 준 것 뿐만 아니라 국민 모두에게 거짓을 선언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공식적으로 진상을 밝히고, 대한민국 댄서들에게 사과를 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고작 정치계에 몸담고 있고, 댄서들이 관심이 없는 것을 이용해서 그렇게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건 적반하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어이가 없고, 황당한 일입니다.
 부디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알고, 자신의 꿈과 열정을 지켜오고 발전시키며 한국의 문화 발전에 힘쓰는 댄서들을 '거짓'으로 인해 몰아붙이는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