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Pay day

안녕하세요~!! 럭키가이 장박사입니다!!

이젠 진짜 겨울겨울하는 날씨가 왔는데요... 저는 요즘 밖에 나가기가 두려울 정도로 추운거 같아요@>@
주위에서는 감기가 유행하느라 제 몸 살아남기 급급한 생활을 지내고 있답니다.... 허 허 허 허 ㅠ ㅠ
감기를 옮으면 안되니깐요...

저와 같이 대학생인 분들은.. 한달뒤면 다가오는 종강으로 인해 폭풍과제에 시달리고 있을 것 같은데요~
힘내세요.... 저도 힘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오....!!!! 대책없이 내주는 이 폭풍 과제들!!!!

ㅋㅋㅋㅋㅋ....후... 대학생 뿐만 아니라 중고등학생도 분명 공감할 것 같은 이 그림ㅠㅠ
대한민국 청년들 힘냅시다!!ㅋㅋ

자아~!!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오늘은 'Pay day'에 대해서 제가 아는만큼만 살짝쿵 언급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페이데이가 무엇이느냐....하면!!! 월급날!!!!!!!!!!!!!!!!!!!!! 월!!! 급!!! 날!!!!!!!!!!!!!!!!!!!!!!
월급날~♥
이 아니고 Party입니다...^^;; (죄송해요 잠을 못자서...하핫)

그렇담 페이데이는 뭐하는 파티인가!
우선 간단하게는 언더 댄서들의 광란의 댄스 파뤼~ 라고 해드리고 싶네요!!
흠.. 일단 공식적으로는 'Club'이기 때문에 나이제한은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라요~!!

Pay Day에서는 댄서든, 음악가든, 그 어느 누구라도 'Dance'에 관심이 있다면 즐길 수 있는 파티입니다!
최근에 클럽은 약간 문란한 문화..혹은 유흥의 일부분으로 자리잡히고 있는데요!
페이데이를 하는 날 홍대 '명월관'이라는 클럽에서는 진정 춤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은 Pay day 1회 때의 홍보물입니다

페이데이에 가시게 되면 게스트쇼와 수많은 아마추어 및 프로 댄서들의 무빙을 보실 수 있는데요
부담은 갖지 마시구 '아 진짜 춤을 추는 클럽을 가는구나'하고 생각하시고 가면 아주아주 볼거리들이 많다는 사실!

아래는 게스트쇼 몇개의 동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우선, Pay day vol.6때 MC를 맡았던 'CubeSound'라는 팀의 댄서 'G'입니다!! - MC Show.. 장르는 힙합!

다음은 Vol.7때 'In da house'팀의 'D.O'댄서와 'CubeSound'의 리더 'Ohbody'댄서의 루틴! - Guest Show.. 장르는 하우스

마지막으로 Vol.10 때 'Cross Over'팀의 'Stagger', 'Drop', 'Penny' 댄서입니다!! - Guest Show... 장르는 힙합

 

이외에도 수많은 댄서들과 댄스팀들이 나왔지만... 힙합을 좋아하는 제 취향에 맞는 동영상을 올려봤습니다^^;; 하핫
쨋든!! 이런 게스트 쇼가 준비되어 있다는 것~!! 보통 12시 30분에서 1시 사이에 게스트쇼가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클럽 파티다 보니 본격적인 파티는 새벽에 시작됩니다)

게스트쇼가 끝남으로써 진짜 파티의 시작이 되는데요~
게스트쇼의 마지막은 항상 프리 타임~!!!
마지막으로 쇼를 보여준 팀을 기점으로 댄서들의 프리스타일 무대가 주어집니다!!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서로서로 알고있는 언더 댄서들은 이리저리 불러내서 아마추어들도 다 한번씩은 춰보게 될걸요...ㅋㅋㅋ 부담되지만 그것은 진짜 파티를 즐길 때가 되었다는 것~!!!

그리고 멋진 DJ분들께서 종료까지 계속 좋은 음악을 틀어주십니다~
무엇보다 주최자인 D8 형님의 디제잉이 기다리고 있죠~
Hiphop 음악들의 향연이 시작됩니다!!

그럼 이제 그 음악에 맞춰 자신만의 춤과 필링과 술이 어우러져 예술의 꽃들이 여기저기 피어납니다!
그렇게 파티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Circle이 만들어지는데요~
말그대로 하나의 원이 형성되고 번갈아가며 프리스타일을 선보이는 승패없는 'Jam'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크게 하나의 원일때도 있고~ 작게 두세개의 원일때도 있고~
춤을 잘추던 못추던 상관없이 댄서들 앞에서 당당하게 자신의 춤을 보여준다는것!
절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승패가 없는 Payday Party에서는 그저 '춤' 그 자체로 Show가 만들어 진다는 거~

정말 춤을 즐겨보고, 느껴보고,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기회가 된다면 PAY DAY를 즐기러 가보셨으면 하는 바람이 크네요~

아래는 게스트쇼가 끝난뒤 댄서들이 번갈아 나오며 파티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쯤 경험해 보았으면 합니다~!!

이로써 오늘의 포스팅도 마치구요~
다들!
역시나!!
오늘도!!!

럭키한 한주 되시기 바래요~

*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