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지니의 비비디바비디부

요술램프 지니의 세번째 포스팅 '특명 부엌 서랍을 정리하라!'

 오늘!!! 조금은 늦었지만 어김없이 포스팅을 하는 요술램프 지니입니다.^^

제가 생각보다는 많이 바쁜 여자라서요.. 이래 저래 정신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답니다.

오늘은 무엇을 주제로 할까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최근 저희집에 큰 이모댁에서 쓰시던 냉장고를 받았어용!!!

냉장고 정리하는 것을 포스팅 할까 하다.. 아직 부품이나 이것저것 없는 게 많아서 모든 것이 완료 된 후에!!!

그 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잉ㅎㅎ

그래서 오늘은!!! 부엌 서랍 정리하기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포 앤 애프터가 확실하시니!!!!

조금 더 변화 된 모습을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짜잔!!! 이곳은 부엌 서랍의 제일 위에 칸 입니다.

온갖 봉지와 알 수 없는 정체들로 정신이 하나도 없군요!

실은... 제가 조금 바빠서.. 제 책상이나 제가 많이 사용하는 공간들은 많이 정리하는 편이지만...

이런 부엌은 오로지 저희 엄마와 할머니의 공간이기때문에...

가끔 외에는 많이 건들이지 않는 편이랍니다.^^

 

두둥!!!!! 다음은... 두번째 칸입니당

역시나.. 알 수 없는 괴생물체들이 뒤엉켜 있네용..

뜨아악....앞길이... 안보이네...

 

 여기에는 익숙한 분홍빛 친구들이 돌아다니고 있네용ㅎㅎ

알록 달록^_^

 

뚜둥!!!!!!! 자 이제는 애프터 입니다!!! 기대하십쇼!!!!

자 첫번째 칸에는 손님들이 집에 많이 오신 날 여유분의 숟가락과 젓가락을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리고 지퍼백과 일회용 봉지 그리고 일회용 장갑 등등!!

평소에 많이 필요한 물품들을 이쁘게 정리해 봤어용ㅎㅎ

여기서 팁을 주자면요!!!!!

지퍼백, 목긴장갑  이라고 한글이 보이는 곳을 앞으로 둔다면 훨씬 찾기 편하겠죠??ㅎㅎ

 

그리고  대망의 두번째 칸!!!!!!

라면 홍보하는 거 아닙니다!!!

미역이랑 라면 그리고 뜨거운거 받침대를 일렬로~~쭉!!!!

어때요?? 훨씬 보기에도 좋고 깔끔해 보이죠??ㅎㅎ

라면 끓여 먹을 때 가장 뿌듯합니다!!!

으으.....저기..살색...제... 수줍은..발가락입니당

그리고 세번째 칸!!!

유난히 저희 집에 나무 젓가락과 숟가락들이 많더라구요..

많이 모아둬서인지... 많이 안 써서 그런건지는  몰라두요...

그래서 바구니를 이용해서 나무 젓가락을 정리 했구요.

남은 부분은 필요한 물품을 이쁘게 잘 정리 해 두었습니다. 히힛

 

이번에는 많이 간단하게 정리한 거구요...

음 약..15분 정도 투자해서 정리한 겁니다!!!

생각보다 쉽죠잉??????

 

정리가 완료 된 수납함 풀샷!!!!

 

그리고.......그거...조금 움직였다고....

엄청난 배고픔을 이기지 못해... 두번 째 칸에 있던...

짜파게티 한개와 비빔면 한개를 꿀꺽....히힛

배가 부르네용

고럼 여러분도 즐거운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