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애기푸카의 서른일상

신혼여행 - 세부

오늘은 제가 다녀온 신혼여행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동남아 필리핀에 있는 작은섬 세부로 4박6일 일정으로 다녀왔어요 ㅋㅋㅋ

세부는 울 나라보다 1시간이 느리며 직항이 생겨서 비행기를 타고 4시간 정도 걸립니다~~

세부에는 공항이 없고 그옆에 작은 막탄섬에 공항이 있으며 바다가 있어 막탄섬에 주로 리조트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세부 시내를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리조트의 셔틀이나 택시를 이용해야 세부섬으로 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세부는 자동차값이 비싸서 렌트를 할 경우에는 어마어마한 돈을 내야 하는 경우가 있어(특히 한국인)

렌트는 가이드들도 연계한 업체가 아닌 이상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세부에서 한국 신혼부부들이 많이 묵는 리조트는 샹그릴라와 임패리얼이 있습니다.

두곳의 장단점이 있으니 나중에~~ 여행가실때 입맛에 맞게 고르시면 되고 시설면에서는 비슷합니다^^

저는 바다가 좋아서 인공해변이 있는 샹그릴라를 선택 했어요 ㅋㅋㅋ

샹그릴라에서는 투숙객을 위해 음료와 그지역 컵라면 말린망고를 무료 제공하고 있어요~~

리조트 냉장고 안에 많은 음료와 간식이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특히 물은 200ML 정도가 매일 제공 되지만

혹여 부족하다면 근처 마트에서 물을 사서 먹는것이 리조트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글서 저도 리조트 들어가기전에 마트에 들러 1.5L 물을 3병을 사고 리조트에 있던 음료는 건들지 않았어요 ㅋㅋㅋ

모든 신혼 여행이 그렇듯 저희도 미리 정한 일정대로 움직였어요 ㅋㅋㅋ

스킨스쿠버, 말타기, 마차타고 현지인 집 방문하기, 요트타기, 호핑투어,

트렌스젠더쇼, 세부시내 관광, 마사지 등을 했어요

남는 시간은 리조트안에 시설을 이용하며 수영도 하고 바닷가도 나가고 골프도 치고 게임도 했어요~~

어떤 신행이든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운영이 되니까 리조트에서 놀 수 있는게 많은곳을 선택하는게

알차게 보내는 신행이 될 듯 해요~~ 저도 그렇게 알차게 보냈고요 ㅋㅋㅋ

 

세부의 하늘 

샹그릴라의 수영장

리조트에서 인공해변 가는 길

리조트 로비

요트 타기

호핑 투어

미니골프

현지인 가정 방문

세부 시내 관광

망고 공장   견학

트렌스젠더쇼

스킨스쿠버

말타기

마차 타기

가기전에는 긴 시간이라고 느꼈는데 돌아오는 발걸음이 너무 아쉬웠다는거~~~

난중에 신행들을 가시게 되면 그냥 쉬는거보다는 알차게덜 보내고 오세요~~ ㅋㅋ

다음주에는 요새 저희 신랑의 오전 간식이 되어주고 있는 샌드위치의 속을 만드는 것을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