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루나오도어의 달빛향기

세공]반지! 그동안 만들었던 골룸토끼의 반지들~

세공]반지! 그동안 만들었던 골룸토끼의 반지들~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전 이번주에도 열심히 즐겁게 세공을 하고있답니다!!

 

매주매주 배우면서 만드는 재미가 한층한층 더해가네요~

 

오늘은 민망하지만...

 

그동안 제가 세공한 반지들을 보여드릴게요 ㅋㅋ

 

제가 만든 반지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만든거니 별로여도 열심히 만들었다는점만 알아주세요 ㅋㅋㅋ

 

 

 

이 반지는요~

 

난발을 만들어서 보석을 셋팅한 반지에요~

 

요런 셋팅 방식을 프롱 셋팅이라고 해요 ㅋㅋ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방식이라

 

여성분들은 자주 봤을거라 생각되네요 ㅋ

 

심플한 디자인에도 많이 쓰이구요~

 

보석의 광채를 잘 살려주는 방식이에요~

 

 

위에서 본 모습~

 

 

이 반지는 물결처럼 표현해보려고 만든건데요~

 

잘 표현이 된건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독특하면서 심플하다고 생각해요~

 

 

위에서 컷!

 

옆 모양도 평평하지 않은 곡선으로 세공했어요 ㅋ

 

 

다음 반지는~

 

일반적인 평반지에 중간중간 두꺼운 스크래치 느낌을!!

 

 

옆면은 과도하지 않게 살짝살짝 곡선으로~

 

 

이반지는 저번 포스팅에 소개한 반지인데요~

 

마퀴즈컷 합성석을 난집에 셋팅하여

 

엇갈리는 링사이에 끼운 반지에요 ㅋㅋ

 

울어무이께 선물해 드렸죠 헤헿~

 

 

이 반지는 그냥 평범한 곡선 반지 ㅋㅋㅋ

 

진짜 초 심플 ㅋㅋㅋㅋㅋ

 

민망할정도로 심플 ㅋㅋㅋㅋㅋ

 

 

만들다보니 옆면에 곡선으로 만든 반지들이 많네요 ㅋㅋ

 

 

요번 반지는~

 

실반지를 세개 합친 반지!

 

그냥 포개 놓으면 너무 간단한거 같아서

 

윗부분을 살짝 공간을 주고~

 

그위에 얇은 사각 각재를 올려 봤어요 ㅋ

 

 

위에서 보면 요렇게 ㅋ

 

이 반지는요~

 

만들때 고생좀 했죠 ㅠ

 

자르고 막 비꼬고 거기에 난집까지 껴넣고 ㅎㄷㄷㄷㄷ

 

마무리 셋팅 까지!!

 

고생해서 만든 반지라 그런지 제 눈에 이반지가

 

제일 괜찮은것 같네요 ㅋㅋㅋ

 

제 눈엔!!!!!!

 

내눈! 마이 아이!! ㅋㅋㅋㅋ

 

 

위에서 본 샷!

 

이 셋팅방식은 베젤 셋팅이라고해서~

 

보석 둘레를 감싸는 형식이에요~

 

그러다보니 깔끔하긴 하지만 얼굴을 조금 덮어버렸네요 ㅋ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반지들 말고도 만든 반지가 있지만~

 

사진을 못찍거나 ㅋ

 

작업한 후 바로 녹이거나~

 

친구들에게 선물로 줘서 사진이 이것뿐이네요 ㅠㅠㅋ

 

그래도 괜찮아요!!!

 

계속 만들어서 올릴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멋있고 이쁜 반지를 만들어서 돌아오겠습니다!

 

그동안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ㅎ.ㅎ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