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사랑빵 손님과 달달구리

캘리그라피이야기8. +직접쓴캘리그라피

달달구리의 끄적끄적

-달달구리가 직접쓴 캘리그라피 키키 +_+

오늘은 달달구리가 직접 쓴 캘리를 쑥쓰럽게 올려봅니다...

급하게 부탁을 받고 쓴거라 정성스럽게 잘쓰진 못했는데,

그냥 한번 보여드리려구요, ㅋㅋㅋㅋㅋㅋ

심화과정까지 배우고 있지만 글씨안에는 제 글씨가 문득 묻어나네요!

이건 제가 일하고 있는 YMCA에서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을 이번에 창립을 하는데

그 총회에 전시될 사진들에 캘리그라피를 써서 넣어달라고 해서... +_+ㅎㅎㅎㅎㅎㅎ

아래 사진은 의료생활협동조합관련 팜플렛이에요^^

어떤건지 한번 쭈욱읽어보세요 +_+

좋은 뜻으로 많은 사람들이 아름아름 모여 시작하는 공동체인 만큼...관심있게 읽어주세요 +_+

 

 

 

 

 

자 이제 부터는 이번주 토요일에 있을 의료생협 총회에 전시될 사진과 제 캘리에요

너무 쑥쓰럽다잉 +_+ㅎㅎㅎㅎㅎ

사진에 있는 분들은 의료생활협동조합에 뜻을 같이 해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에요^^

좀 흐릿하게 나와서 따로 모자이크는 하지 않았답니다^^

자! 그럼 시작!!!

 

 

 

 

 사진과 어울리는 느낌으로 이건 좀 정신없고 귀엽게 ㅋㅋㅋㅋ

 

 

 

 

 

 

 

 

 

 

급하게 쓰느라 제대로 못했지만

다음에는 제가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려고 정성스럽게 만든 부채를 소개할까해요 ㅋㅋㅋ

그건 좀 괜찮게 잘 썼어요 +_+ㅎㅎㅎㅎㅎ

자꾸 포스팅하면서 담주에는 잘 할거라고 다짐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

이번주말에는 눈이 온다네요 +_+ㅎㅎ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겨울이 싫지만....

뭐 그래도 눈 오는건 좋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