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루나오도어의 달빛향기

군산 여행] 진포해양테마공원 _ 갑자기 군대 가고싶어져....설마ㅋ

군산 여행] 진포해양테마공원 나들이!

 

 

추석 명절을 하루하루 술로 마무리하고 온

 

만취토끼가 왔어요 ㅋㅋㅋㅋ

 

명절이 명절이 아니네요 ㅠㅠㅠ

 

연휴가 길다보니 더 나태해진 저의 모습만이 남아있네요... 크흑 ㅠ

 

등산도 가지 못하는 사태까지 이르러....

 

오늘은 군산에 내려갔을때 가본

 

'진포해양테마공원' 사진들을 투척 합니다 ㅋ;;

 

용서해주세요 ㅠㅠㅠㅠ

 

일단 위치부터 ㅋㅋ

 

 

출처:네이버 지도

 

 

군산항을 찾아가면 쉽겠군요 ㅋㅋ

 

요즘은 네비도 있겠다~

 

'진포해양테마공원' 똭 찍어주고 고고싱!

 

 

 

아... 그렇죠..

 

이날 비가 마니 왔죠 ㅠ

 

밝은 날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

 

테마 공원에 들어오니까~

 

 

 

뚜왁!

 

전함이 뚜둥!

 

멋...멋지다!!

 

 

 

이 전함의 이름은 위봉함 이라고하네요 ㅋ

 

절 환영해주네요 ㅋㅋㅋㅋ

 

 

 

위봉함 내부 안내도가 되겠슴돠~

 

 

 

1층에는 이렇게 박물관처럼

 

예전에 쓰였던 무기 및 화기 장비들이 전시되있었어요 ㅋ

 

작은 대포같군요 ㅋㅋ

 

 

 

 

화포들이 보이는데요~

 

왼쪽 끝에 보이는 저거슨!!

 

 

 

신기전!!

 

오오~

 

영화에서 보던 신기전을

 

실물로 보다니~

 

우오오~

 

잘 생겼다............?

 

 

 

신기전 앞에 설명서도 있네요 ㅋㅋ

 

쏠일이 있을런지.............

 

일단 스캔!

 

ㅋㅋㅋㅋ

 

 

 

진포대첩을 모형으로 축소해서 만들었군요 ㅋ

 

 

 

오오~

 

전 모형 만드는것을 좋아해서

 

이런 모형들을 보면 자꾸 자세히 관찰하게 되요 ㅋㅋㅋ

 

세세한부분까지도 ㅋㅋㅋ

 

만들어 보고 싶기도 하구요 ㅋ

 

 

 

 

 

우리나라 해전 역사를 모형과 설명으로 보기 쉽게 전시해놓았네요 ㅎ.ㅎ

 

 

 

이제 2층으로 가봅시다!

 

 

 

2층으로 놀라오니 총들이 전시되있네요 ㅋ

 

1층에서보다 좀더 근대로 올라온 화기들이 보여요ㅋㅋ

 

예비군 훈련을 해보신분들은 딱보면 알죠?

 

예비군에서 훈련시 가지고 다니는 칼빈 소총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전시되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예비군에서 가지고 다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설마 전쟁나면 예비군들 칼빈 소총 주는건가........

 

좋은 소총이긴 한데 나가긴 나가나....

 

 

 

 

잠수함 & 전함 모형~

 

아 나도 만들고 싶다...

 

 

 

잠자는곳~

 

침대~

 

군용 ㅋㅋㅋㅋㅋㅋ

 

 

 

해군 계급 설명도 ㅋ

 

 

 

흐얼!

 

군용 식량 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봄 ㅋㅋㅋㅋ

 

제대한지 5년이 넘었으니.....

 

훈련때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그닥 기억이 안나는거 보니 맛은...ㅋㅋ

 

이라크 파병 갔을때 먹은 미군 전투 식량이 더 맛있었음 ㅋㅋㅋㅋ

 

들어있는것도 많고~

 

발열봉투에 물넣으면 자동으로 음식 데워지고 ㅋㅋ

 

그때 먹은게 비프요리 같은거에

 

딱딱한 빵~ 크래커~ 땅콩 버터 소스인가랑~ 물타먹는 주스 분말~ 초코렛 등등...

 

잡다한거 등등등 ㅋㅋㅋ

 

느끼한게 내 입맛엔 미군전투식량 ㅋㅋㅋㅋㅋㅋ

 

 

 

 

위봉함을 둘러보고 밖으로 나왔심더!

 

나오니 전투기와~

 

 

 

전차들이 줄지어 있네요 ㅋ

 

 

 

와~

 

이거 타고 날고싶다!!!

 

미사일도 쏘고!

 

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럼 사형 당하겠지...

 

 

 

음...전차

 

왜 이걸 보니 포트리스 생각이 나는걸까.............ㅋ

 

 

 

 

이 뱅기는 수송기네요 ㅋㅋ

 

옆에 뚫린곳으로 수송기 안으로 들어갈수 있음!

 

 

 

여기로 승선!

 

 

 

오오..

 

제가 타본 수송기랑 다르네요 ㅋ

 

모델이 좀 다른가봐요 ㅋㅋㅋ

 

비슷해서 같은건줄 알았는데 ㅎ.ㅎ

 

마지막 인증샷으로~

 

수송기에서 이병놀이 하기 ㅋㅋㅋㅋㅋㅋ

 

 

 

날씨 좋은날에 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ㅠ

 

그래도 이런 테마공원이 있어서

 

바람도 쐬고~

 

좀더 걸어나가면 서해 바다도 볼수있고

 

나들이 가기엔 좋은것 같아요 ㅋㅋ

 

군산에 가시걸랑

 

테마공원에도 한번 들러서 구경해보세요 ㅎ.ㅎ

 

특별한 나들이가 되실거에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귿귿놧~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