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장박사의 아둥바둥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댄스팀들~

안녕하세요~!!!! 장박사입니다!! 크크~

저번에 제가 컴퓨터를 포맷했다고 말씀드렸는데.. 동영상이 전부 날아갔어요^-^

그래서... 지금 2시간째 고민중이랍니다.....근데도 막막해서 이렇게 의미없는 말을 쓰고 있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

네...

그래서 오늘은!

...

어쩌죠?

 

위의 글을 써놓고 인터넷 보다가 다시 왔습니다!!

너무 답답해서 양파과자와 낫효오리지날 까까봉지를 뜯어 놓고 크악수 맥주를 쓰으으읍.....캬~

 

자, 본격적으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댄스팀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물론! 제가 소개하는 팀들이 대한민국의 최고 팀들은 아닙니다~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댄스계에는 1등은 없으니깐요~ (물론 저의 생각입니다..)

오늘은 말보다는 영상 위주로 올리겠습니다!

 

cross over

 

cube sound

 

 IN DA HOUSE

 

 kogs

 

 soulsisters

 

 Originality

 

오늘의 동영상은 여기까지인데요~!!

마지막 오리지날리티... 코리아 갓 탤런트 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왔었군요!!ㅋㅋㅋ

스트릿잼 영상으로 칸&문의 영상을 올린적이 있는데 그때의 안무와 비슷한 것 같네요~

제가 텔레비젼을 안보는데.. 언더에서의 많은 댄서들이 요즘 가끔씩 이런 프로그램에 등장한다고들 하더라구요ㅋㅋ

어서 빨리 스트릿댄스계도 진정 예술로서 인정받는 날이 오기를~!!!

 

짧지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번 한 주도 럭키한 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