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사랑빵 손님과 달달구리

더숲에서 만든 바삭바삭 쵸코칩 쿠키 +_+

 사랑 손님과 달달구리

 - "더숲" 숲지기가 만드는 쵸코칩 쿠키

오늘 포스팅은 제가 일하는 카페"더숲"에서 직접 만드는 쿠키를 소개할까 합니다.

그래서 따로 계량 수치를 올리지 않았습니다. 야박하다고 하지 마세요...

이 쿠키는 "더숲"에 오시면 2개에 12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답니다.. 히히 +_+

더숲은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999-1번지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다음주에는 더숲에 대해...자세하게 소개해드려야겠어요^^ 더숲 숲지기인 제가 직접 만드는 쿠키와 케이크인 만큼,

더...맛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오셔서 오늘 공개해드린 쵸코칩 쿠키 드시러오세요오오옹 +_+ 기다리고 있겠어요!

 

 

Chocochip cookies 

 

1. 버터+설탕+소금을 넣고 크림화 해주세요 +_+

- 버터는 실온에서 충분히 녹여주시고 바로 소금을 넣어주세요. 소금이 덩어리지지 않게 충분히 저어주세요^^ 

  그리고 설탕을 넣으시면 됩니다.

2.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을 넣어주세요^^ 바닐라 오일이 있으신 분은 한방울 넣어주셔도 되요!

3. 박력분과 베이킹 소다를 계량한 분말류를 가루체에 걸러서 넣어주세요^^

4.  분말류가 촉촉히 버터를 머금으면...쵸코칩을 넣어주세요 +_+

5. 휴지하지 않고, 바로 테프론시트에 패닝해주세요^^ 적당량을 수저로 떠서 패닝한 후에 포크로 넓게 펴주세요^^

   포크자국이 남는게 바로 뽀! 인! 트!

 

6. 짜잔 완성 +_+ 포크자국이 보이시나요^^ 이런 느낌을 내기 위해서 포크로 윗면을 작업한거랍니다! 히히히^^

너무 낮은온도에서 굽기 시작하면 윗면 포크자국이 나지 않고 바로 퍼져버리게 된답니다. 오븐사양에 따라 상이하겠지만 170도에서 저는 12분간 윗면 틀을 잡아주면서 구워준답니다^^ 히히

 

오늘 원래는 피넛버터쿠키를 하려고 했으나,

사고를 치는 바람에.....................더숲에서 판매하는 쿠키로^^ 히히

다음주에는 제가 일하는 공간에 대한 소개 및 더숲 메뉴에 대한 소개도 해드릴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주에 달달구리네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