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지니의 비비디바비디부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이를 소개합니다!!!

 데헷데헷 안녕하십니까!!!!! 요술램프 지니입니다!!!!

다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셨어요??ㅎㅎㅎ

저는  설날 연휴 3일 모두.. 알바를 다녀왔답니당...ㅠㅠㅠ 흐유....

힘든... 알바인생이네요....ㅠㅠㅠㅠ  음... 제가 이번에도 별이에 대한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요!!!

군대에서 열심히 복무하고 있는 저희오빠가 휴가를 나오면서.. 별이의 털을 깎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음... 이걸 소개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였답니다...ㅎㅎㅎㅎ

음...솔직히 말하면.... 무언가를 시간내서 정리하기엔... 시간이 없었던 것도 사실이구요...ㅠㅠㅠ

휴.... 왜 이리 바쁘게 살고 있는지... 제 시간을 하루라도 가지는 것이 지금 저의 소원일 정도랍니다..ㅠㅠㅠㅠ

그래도 오빠가 휴가를 나와서 온 가족이 함께 설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ㅎㅎㅎㅎ

이제 저의 일상을 이야기 했으니... 별이의 일상을 소개해 드릴게요..ㅎㅎㅎ

별이는... 소심함과 귀차니즘을 가지고 있는 팔자가 늘어진 귀염둥이 저희 집 강아지입니다..ㅎㅎㅎ

매일 안락한 자신의 집에 누워...시크하게 눈만 깜빡이죠...ㅎㅎㅎ

이런 귀차니즘 강아지를...키우는 저도 강아지 털 관리에 대한 귀차니즘을 가지고 있답니다...ㅎㅎㅎㅎ

별이의 털 관리를 해 줘야하는데.... 귀찮기는 하고.... 그래서 털이 눈을 덮을때까지... 그냥 나두었었답니다....

오빠도 나왔겠다!!!!!! 별이의 털을 집에서 밀어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ㅎㅎㅎ

저번 오빠 첫 휴가때에도 별이의 털을 직접 밀었었거든요!!!!!

자~ 지금부터 시작할게용!!!!

요 사진은 별이 털을 깎이기 전 사진입니다..ㅎㅎㅎ

털이 복슬복슬해서 귀엽기는 한데...너무 지저분해 보이죠???ㅠㅠㅠ

대충 눈가에 있는 털만 조금씩 깎아주다보니...이런.....장발 털이 되어버렸네요..ㅠㅠㅠ

그래도 귀엽지 않아요??ㅎㅎ

 

자!!!! 이제 털 깎을 준비해 볼까요??ㅎㅎㅎㅎ

우선 신문지를 깔고....털을 담을 곳을 준비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바리깡도....히힛

솔직히.....조금.... 많이 겁나기는 하지만....

그래도....3만원을 번다는 생각으로.....후.......

시작해 볼까요???ㅎㅎㅎ

 

짜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몸통 털을 다 깎고 난 사진입니다....

참 대두같아 보이지요???ㅎㅎㅎㅎ

근뎅....정말.... 마르지 않았어요??ㅠㅠㅠ

털을 밀면서...너무 안쓰러웠답니다...ㅠㅠㅠ

 

자자!!!! 별아 여기 좀 쳐다봐봐잉!!!

 

요염한 자세로 찰칵^_^

별이도 털을 밀면서 많이 힘들어 했어요..ㅠㅠㅠ

거의 두시간을 씨름했으니.....

저도 오빠도 별이도 모두 지쳤답니다...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얼굴...특히 턱 부분을 밀때에는.. 너무 민감하게 반응을 해...

결국에는 쪽가위로 최대한 짧고 어울리게 다시...잘라줘야 했답니다..ㅠㅠㅠ

 

*강아지 털을 밀 때 알아야 할 팁을 알려드릴게요!!!!!!

-> 털을 밀 때에는 털이 나는 반대 방향으로 밀어야 합니다.

->굴곡이 많이 있는 다리부분은 세심하게 신경써서 조심스럽게 밀어야 합니다.

(결국.. 다리는 바리깡으로 좀 집혀서..피가...)

-> 그리고 너무 민감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최대한 다른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별이는..너무 심하게 움직여서...그러다...큰일 날 것 같아...결국 쪽가위로...)

->그리고....이 팁들은...순전히... 제 경험에 의한거라....너무 믿지 마세요^^

 

 

자!!!!! 지금부터 별이의 패션쇼를 시작합니다

 

 

 

짜잔!!!!!너무 귀엽지 않아요????ㅠㅠㅠㅠㅠ

으후... 이날 별이 때문에... 하루에 쓸 힘을 모두다 써 버렸어요..ㅠㅠㅠㅠㅠ

휴... 힘들다.... 그래도 무사히 완료했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