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지니의 비비디바비디부

특명!!! 스피드하게 서랍장 정리하기!!!!!^______^

헤헤 안녕하세요ㅎㅎ 요술램프 지니입니다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정리는 바로 수납장 정리입니다..ㅎㅎㅎ

요즘 저의 일상은 여전히 알바몬으로 지내고 있답니다....

곧 학교가 개학하면서 물론 관두긴... 할 꺼지만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가 학교 주변에서 자취를 하게 되서요...ㅎㅎㅎㅎ

곧 자취방을 꾸밀꺼랍니다..ㅎㅎㅎㅎ 기대 많이 해 주세요!!!!!ㅎㅎㅎ

하.... 2학년이 되고...대학생이 되고....성인이 되니......

진짜 해야할 것도 책임을 질 것도 너무 많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히... 자...우울한 이야기는 이제 접어두고!!!!!!!!

빠르고 간편한 서랍장 정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음....어느날 갑자기 친구가 놀러를 온다고 했습니다....

근데 서랍상태가 영~아니라면...잠깐 5분의 시간을 투자해서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원래 이 서랍장도 너무 잘 정리가 되어있었는데요...ㅠㅠㅠ

저번..그 냉장고가..들어오면서 이리저리 옮기고 하느라....이리저리 섞였답니다...ㅠㅠㅠㅠ 힝...

그래서 오늘 잠깐의 시간을 내어 이렇게 정리해 봤답니다..ㅎㅎㅎ

짜잔!!!! 이건.... 정리하기 전에 흐트러져 있는 모습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그날 얼마나 굴렸는지....막...제 각각 다른 곳에 막...ㅠㅠㅠ힝...

그 때 진짜 열심히 정리했었는뎅...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제가 출근하는 관계로 빨리 정리하기로 마음을 먹었죠!!!!

여기는 왼쪽 큰 서랍입니다...ㅎㅎㅎ 키순으로 크레파스를 나열하구요..ㅎㅎㅎ

그 다음으로 크기에 맞춰 이렇게 두면......

짠!!!!! 진짜 빠른 시간내에 정리가 되었답니다!!!!!!ㅎㅎㅎ 우와

여기는 왼쪽 서랍이에요..ㅎㅎㅎ

저번에 소개했던 정리함도 여기 있어요..ㅎㅎㅎ

여기는...음..솔직히...들어갈만한 게 없어서 그냥 텅 빈 느낌으로 수납했어요..ㅎㅎ

 

 

 

-자 여기서 부터는 정리하는 방법이 똑같답니다..ㅎㅎㅎㅎ

크기가 같거나 사용하는 용도가 비슷한 거를 모아 나누어서 서랍장을 배정을 하구요...

최대한 보기 좋게 정리하면 됩니다..ㅎㅎ

이 서랍장 같은 경우에는 많이 사용하지 않은 물건들이 있어서!!!!!!

크게 신경써서 정리하지는 않았구요!!!! 보기 좋게 그리고 금방 찾을 수 있도록 정리했답니다!!!

 

 

어찌...좀 도움이 되셨을지...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

빨리 정리해야하거나 크게 정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공간이여도 이렇게 간편히 정리한다면!!!!!!

더 없이 좋지 않을까요?? 헤헤헤헤헤헤

다들 좋은 하루 되시구요!!!!!^_^ 저는 이만... 일하러 갑니다^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