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함께한 사람들/지니의 비비디바비디부

재활용품을 이용한 물건 만들기!!! -플라스틱 우유통 편-

안녕하세요^_____^

오랜만에 뵙는 것 같아요!!  요술램프 지니입니다^_^

제가 요즘 자취방으로의 이사를 준비하고 있어서... 집을 정리하는 것이 아니라....오히려....집을 뒤집고 있는

중이랍니다...ㅠㅠㅠ 그래서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하지 못하게 되었네용..ㅠㅠㅠㅠㅠ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재활용품을 이용한 정리함 만들기 입니다. 그 중에서도 플라스틱 우유통을 이용한

여러가지 물건 만들기인데요!!!! 3월 5일인 어제.....  저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라이프라는 부분에서 플라스틱 우유통의 변신이 나와있더라구요!!!! 평소 이런거에 관심이 있던 저는!!!!!

바로 스캔하기 시작했죠!!!!! 그리고 나서 플라스틱 우유통을 이용한 재활용품 물건이 있지 않을까하는 찰나에!!!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요건 플라스틱 우유통으로 메모장 만들기라고 합니다!!!!^___^

원하는 모양으로 오려서 네임펜으로 메모를 하면!!!!!!

재활용품을 이용한 이쁜 메모장 하나가 완성되는 겁니다!!!!

이건!!!! 정말 효율적인 재활용품이네용!!!!!

혹...세트로 산 빗자루,쓰레받이 세트중 쓰레받이를 잃어버렸다면!!!!

뜨든!!!!! 요 다먹은 우유통을 이용한다면 돈도 절약!! 자원도 절약!!!

일석 이조의 효과를 얻겠죠!!!!!!

짠잔!!!! 요 귀엽게 생긴 정리함이!!!!!

바로 우유통으로 만들어 진거라고 해요!!!!

이쁜 테이프를 사서 테두리를 꾸미니까 훨씬 더 이쁜 것 같아요!!!

(요놈도 아마 다이소에서 구매한 제품일 꺼에용!!!!ㅋㅋㅋㅋㅋ)

 

 

지금 제가 소개해 드린 제품은 정말 몇가지 밖에 안 되는 거구요!!!!!

검색해 보셔서 재활용품을 이용해서 만들 수 있는 것들은 정말 많답니다!!!

자원도 아끼고!! 돈도 아끼고!!! 모두 일석이조의 생활을 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