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실스토리 시즌2/쿠퍼의 가치 좀 살자

힘들었던 한주.. 피로한 한주.. 나의 상처나누기

이번주 뽀돌이의 상처 3개를 소개합니다.

 

상처1.

오늘 골든타임 마지막회.

지난주 응답하라1997 종영.

은 이제 제게 남아있는 드라마가 없게 됐네요.

그래도 마의에 조금 기대를 걸어 봅니다.

 

 

 

상처2.

대학원 졸업시험을 위해 5일간 학교에서 여행을 했습니다.

집에는 2틀정도 아침에 들어왔다가... 토,일,월은 학교에서 내리 있었네요.

연구실 인자 세,네개 붙여서 잠깐 눈도 붙이기도하고..

새벽에 그런 절 본 옆 자리 외국인은.. 놀라기도하고(모은 의자가 그분것이 었어요. ㅋㅋ)

 

5일 밤샘해서 답안을 제출했는데

만족스럽지 않아요.

아마 교내에 한번도 없었던 사건이 발생할 것 같아요. 그건 바로 재.시.험.

일요일 아침에는 혼자서 꼬딱지만한 목욕탕에 갔는데

글쎄 혼자밖에 없더라구요.

원래 일요일 아침에 북적북적하지 않나요?

 

시험 끝나고 집에서 집에 와서

10시간 자다가 밥먹고

10시간 자다가 밥먹고

4시간 자다가 협동조합 공부하러 갔네요... 휴...

 

 

밤새 공부하고 건물 앞에서 찍은 사진 // 후배 자취방에 아침에 씻으로 갔다가 얻어 먹은 모닝식사(남자임돠)

 

 

상처3.

마지막 사건은 내용이 조금 길어요.

이걸 어떻게든 완벽하게 문제삼아서 이슈화 시켜보려고 했는데

상처2가 절 너무 힘들게해서 중간에 포기했어요.

지난번 스마트폰 갤3대란 기억하시죠?

9월 7일부터 보조금 정책으로 인한 갤3이 17만원 베가s5가 10원 이하 등등등 여러 폰들이 놀라게 했죠.

저는 베가s5를 선택했습니다. 베가 s5는 '베젤'이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예전 모토로라 디파이가 베젤이 좁아서 완전 마음에 들었는데

이번에도 같은 기술을 적용해서 저를 얼마나 설레이게 했는지 몰라요.

또한 마침 베가s5가 폰 보조금에 90만원정도가 나와서

핸드폰 값은 1,000원이면 번호이동으로 할 수 있었죠.

그래서 10일날 가입신청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게 왠일 10일에 통신사 전산 오류가 납니다.

KT를 시작으로 해서 SK,LG도 어렵게 되구요.

그래서 문의를 하게 됐어요.

 

 

 

기다려 달래서 기다립니다. 그정돈 참을 수 있죠. 천!원!인데 ㅋ

4일 뒤에는 문의를 또하게 됩니다.

 

 

그런데... 기다려 달라고 했구...    

또 기다려 달래서 있는데 5일(토요일)만에 베가s5를 드디어 받게 됩니다.

 

 

참 좋죠? 기존에 가지고 있던 베가No5(광고도 없었던;;) 액정 크기가 같은데 폰 사이즈가 정말 다릅니다.

 

 

분명 선개통, 후발송 이라고 온라인 상담도 받았는데

개통안된걸로 보낸거예요. 

그래서 그 다음 월요일 17일에 온라인 상담을 또 받습니다.

폰 보조금 정책도 너무 걱정되고 해서 문의를 한번 더 합니다.

 

고 객[14:38:39] : 안녕하세요. 귀찮게해드려서 죄송해요. 토요일에 핸드폰이와서 좋은데.. 선개통이 안됐더라구요. 언제쯤될까요? 그리고 제가 가입내역서도 좀 받아보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상담원[14:40:03] : 아 네~ 혹시 ___ 고객님이세요?

고 객[14:40:13] : 네;;;;;;;;;

상담원[14:40:25] : 아이고 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

상담원[14:40:38] : 개통이 된다고 했었는데, 또 전산이 안되었나봐요...

상담원[14:40:54] : 아까 오전에 개통접수를 했는데, 아직까지 많이 밀려 잇어서 지연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상담원[14:41:44] : 개통부서에서 최대한 빠른 진행을 한다고 했는데요. 조금 더 기다려 주셔야 될 것 같아요.

상담원[14:41:53] : 개통이 많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고 객[14:42:05] : 오늘 안에도 될까요? 안될까요?ㅎ;; 이거 희망고문이니;;

상담원[14:42:49] : 제가 개통하면 고객님꺼 먼저 후딱 할텐데요. 개통하는곳이 따로 있어서요.....

상담원[14:43:02] : 일단 다시 한번 개통부서에 연락해서 개통해달라고 요청할께요~

고 객[14:43:40] : 넵 그리고 그럼.. 제 가입 내역서 같은것은 어디서 볼수 있을까요?

상담원[14:43:45] : 그리고 저희가 판매점이다보니 고객님 정보를 조회할수가 없거든요. 가입내역서는 개통 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보내달라고 하시면되용~~

고 객[14:44:37] : 아.. 알겠습니다. 시간이 너무 지나서 혹시 할부지원이 바뀐걸로 신청이 되는건 아닌가 걱정이 제일 심해서 ㅎ;; 감사합니다.

상담원[14:45:00] : 아 ㅋ 할부원금은 변동없어요~~ ^^

상담원[14:45:06] : 고객님~

상담원[14:45:25] : 혹시라도 지연이 많이되어서 오늘 안될수도 있을 경우 내일 다시 요청드리겠습니다. ㅜㅜ

상담원[14:45:36] :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고 객[14:45:57] : 네네. 아! 마지막으로.. 개통시에 유심다운로드 제가 직접해야되는데 안내가 오는건가요? ㅎ;

상담원[14:46:27] : 기존 전화가 끊기면 10분후에 유심 장착 후 박스에 안내장있죠?

상담원[14:46:46] : 안내장에 유심다운로드 방법있는데요, 고대로 해주시면됩니다~~

상담원[14:47:10] : 키패드 열고 #758353266#646#

상담원[14:47:23] : 이번호 입력하면 자동으로 유심다운로드되요~

고 객[14:47:35] : 아 넵 감사합니다. 그 번호같은게 없어서 ㅎㅎ;

 

 

이게 얼마나 희망고문입니다.

폰은 받아놓고 쓸수없는 이런........

제길제길

그래도 폰을 제 스타일로 바꾸면서

카톡과 네톤과 등등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제것으로 만들고 있었어요.

그리고!

금요일에 받았는데 주말에 개통이 되겠어요?

물론 안되겠죠?

그래서 또 기다립니다. 월요일까지 ㅋㅋㅋ

저도 인간인지라 사업주를 생각하는 마음에 문의는 안했어요.

바쁠거 아닌가요 ㅋㅋ

 

그.런.데

17일... 월요일에도 안됩니다.....

참았습니다.

18일... 화요일에 공부하고 있는데 문뜩 전화가 오더라구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지난번 핸드폰 대란이 일어나신거 알고 계시죠..

정말 죄송합니다만 전산 문제로 인해서

개통신청서류가 중간에서 누락이 됐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을 회.수. 해야겠습니다.

이런 내용입니다. 대략 똑같진 않지만...

일단 주변에 사람도 있고 해서 분을 삭히면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여기저기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SKT 고객센터에까지 전화했습니다.

주변 개통누락 사례가 있는지 등등 근데 없었어요. 누락사항까지는......

그래서 이상해서 믿을 수가 없어서

그리고 적어도 대기업 SKT가 이런 사례에 있어서 보상이 없겠습니까?

그냥 소비자도 없겠어요?

의아해서 다시 사이트에 문의를 했죠.

 

 

 

이런 문제점이었네요.

판매점, 대리점, 본사의 관계.......

결국 전 이 관계를 파헤쳐보기로 합니다.

일반 판매점은 대리점에 가입신청서를 보내고 대리점은 SKT에 개통신청을 하는데

대리점과 판매점과의 신청에서 누락된거래요.

그럼 이 둘이 책임져야 하는 것 아닌가요?! 라고 생각했지만!

먼저 대리점은 SKT에서 인증한 대리점이니까 개통을 하는 것이다!

그러니 SKT와 대리점은 서로 책임져야하는 관계이다!

대리점과 판매점은 관계도 계약에 의해 관계 맺어있으니

판매점과 SKT는 서로 계약관계가 조금씩 얽혀 있는 것이다! 고 해서

다시 SKT에 문의를 하게 됩니다.

 

 

 

 

 

 즉. SKT는 문제가 없다.

대리점 판매점과 연락해라.

이거 아닙니까?

그래서 또 한번 연락을 합니다.

 

 

 

 

 

절대 인터넷으로 답변은 안와요.

전화로오는데 녹취를 못했네요.

어쨌든 안된다네요.

죄송하다고

짜증이 나지만..

상처2, 때문에 결국 그냥 보내게 됩니다.

 

스마트 한번 바꾸려했다가 피로도가;;;

지난주 포스팅 스마트폰 '잘 사자' 기억하시나요?

그건 확실하게 잘사는건 맞는데

이렇게 재수 없을 때가 있네요...

확 어떻게든 신고를 해볼까 했는데..

요새 너무 힘들어서;;; 쩝.....

재시험 압박에... 끙.............................

웃고 있는 제가 자랑스럽습니다.

 


사실 이번주 포스팅은

대선과 관련해서 부동산이랑 연결해보려고 했어요.

곧 이사를 가야하는데

전세가 계속 오르고 있어요.

왜 이렇게 집값이 문제가 되지?

그리고 집은 많은데 왜 내가 살 집은 없지????

그래서 알아봤는데

이게 참 재밌더라구요.

이건 다음에 할게요.

 

한주의 상처가 너무 많았어요.. 피로도가 너무 쌓이는 거였어요.

쉴게요.